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패션/뷰티

갤럭시노트2 수제케이스 추천, 안나수이케이스에 반하다!

by 린미 2013. 10. 14.
반응형

갤럭시노트2 수제케이스 추천, 안나수이케이스에 반하다!



아주아주 이쁜 갤러시노트2 수제케이스가 생겼어요^^* 너무너무 마음에 든다는! 요즘 수제케이스가 인기인데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린 안나수이케이스는 종결자라는!

제가 반한 안나수이 갤럭시노트2 수제케이스, 지금부터 보여드릴께요;)



제 핸드폰이에요. 여자들은..아시죠? 화장을 해서..통화를 하고 나면..화장품이 화면에 묻는다는...ㅠㅠ 나름 깨끗히 닦고 찍었는데...ㅎㅎㅎ옆에 케이스가 무지 눈에 띄네요!ㅎㅎ



제가 받은 안나수이케이스에요! 케이스만 오는것이 아니라, 본드와 여비 스톤도 같이 준다는...+ㅁ+



원래 핸드폰 케이스를 좋아해서 많이 사는 스타일인데, 한번도 이렇게 챙겨준곳이 없어요..ㅠㅠ 근데, 여기는 센스있게 본드와 스톤까지! 예전에 다른곳에서 구매했다가 스톤이 떨어져서 그냥 다닌적 있었는데..이렇게 챙겨줬다면..더 오래 썼을텐데요...;;; 판매자의 센스가 돋보이는 순간이에요^^



디테일한 사진을 보자면, 제가 가장 끌렸던 왕리본!!! 이쁘지 않나요?ㅎㅎㅎ



아랫부분도 이렇게, 꼼꼼히 붙여 있더라구요. 이 많은 액서서리를 다 붙이려면.....얼마나 오래걸리지..일일히 손으로 만들었다고 하는데..정성이 대단해요.



안나수이의 대표액서서리라고 할 수 있는 거울과 빗!ㅎㅎ 거울부분을 보석으로 만들다..생각치도 못한...


△ 갤럭시노트2 수제케이스 윗면


이어폰을 꼽는 윗부분이에요. 전  윗부분을 덮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덮으면 나중에 케이스 빼기 엄청 힘들거든요. 잘못하면 케이스 부셔질지도..ㅡㅡ; 하지만, 반만 덮여있어서 케이스분리하기 쉬워요.


△ 갤럭시노트2 수제케이스 볼륨 옆면


옆에 볼륨부분이에요. 

△ 갤럭시노트2 수제케이스 전원버튼 옆면


버튼부분입니다. 왕리본이 커서 그런지, 처음에는 누르기 약간 불편했는데..지금은 괜찮다는..ㅎㅎ


△ 갤럭시노트2 수제케이스 아랫부분


USB선을 꼽는 아랫부분이에요. S펜 부분도 잘 뚫려 있어서...빼는데 불편하지 않아요.


△ 갤럭시노트2 수제케이스 전체샷


갤럭시노트2 수제케이스 안나수이스타일 전체샷! 제 손이 안습이네요..ㅡㅡ 제주도 가서 손만 태워서 왔어요..ㅋㅋㅋ 오토바이를 탔더니, 정말 손만 탔다는...ㅎㅎㅎ 아무래도 수제케이스다 보니 일반 케이스보다는 무게가 더 나가요. 핸드폰을 들면 뭉직한 느낌이랄까? 그 무게감이 익숙해서 그런지 오히려 전 좋더라구요. 케이스 뺀 핸드폰은 너무 가벼워서 날라갈뻔했다는...ㅎㅎㅎㅎ



갤럭시노트2 수제케이스 안나수이스타일은 얼마일까요?? 보통 이정도면 3만원대 후반이나 4만원대인데...

제가 구입한 곳은 28,000원이라는!!! 정말 싼거에요ㅋㅋㅋ 일반 소셜에서 판매하는 것도 액서서리가 이것의 반인데 비슷한 가격이에요. 이렇게 액서서리가 잔뜩들어간데다가 여비액서서리도 챙겨주는데...28,000원이라니..ㅎㅎㅎ

더군다나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20% 할인된 가격인 "22,400"원에 판매한다고 하니..관심있으시면 꼬옥!!! 구매하세요!ㅎㅎ


지금 대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좋아!ㅎㅎㅎ



<갤럭시노트2 수제케이스 안나수이 케이스 구매 및 다른 디자인 구경하기[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