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패션/뷰티

커플티 추천) 마조앤새디를 롯데영플라자에서 만나다!

by 린미 2013. 11. 24.
반응형
커플티 추천) 마조앤새디를 롯데영플라자에서 만나다! 

 

남자친구와 명동데이트를 하면서 롯데영플라자를 방문했어요;) 그때 우리 눈에 들어온 마조앤새디 매장!!!

 

 

마조앤새디에서 옷도 나오나?? 호기심에 들어갔다가, 우리는 결국 지르고 나왔죠...ㅋㅋㅋㅋㅋㅋ

화려하고 귀여운 마조앤새디 영플라자매장이에요!ㅋㅋㅋ들어가면 눈에 엄청 띈다는...ㅎㅎ

 

 

옷구경하다가 커플티를 덥썩 사버렸어요...ㄷㄷㄷ 커플티는 이따가 보여드리겠습니다;)

솔직히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아요. 저희가 구매한 티의 가격이69,000원인데 커플티만 사면 벌써 10만원이 넘는다는...그래서 일단 보고 다른층도 봤지만, 계속 생각이 나고, 다른옷이 눈에 들어오지 않아서 구매완료!ㅋㅋ

정말 귀엽거든요;)

 

 

특히나 현재 이벤트를 하고 있기 때문에 돈이 전혀 아깝지 않답니다!

10만원 이상 구매시 10만원 상당의 제품이 들어간 묻지마 해피백을 주다뉘!!! 정말 많이 들어있더라구요..ㄷㄷㄷ

이렇게 주고 나면 남는게 있나 싶을 정도로!ㅋㅋㅋㅋㅋ고것도 아래에서 소개를 하고, 먼저 매장을 둘러볼까용?

 

 

이 인형...제가 아는 동생이 블로거인데 이 인형을 활용해서 또라이 포스팅을 잘 한다는..정말 재미있는 블로그에요. 가서 읽으시면 빵빵 터질꺼에요!ㅎㅎㅎ요즘 결혼준비한다고 포스팅이 뜸하지만 신혼여행때 저 인형갖고 가서 사진찍는다며..ㅋㅋㅋㅋ암튼 그녀의 신혼여행 포스팅 기대하고 있습니다>ㅁ<

 

 

마조앤새디 캐릭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폭풍구매력을 일으키는 인형들입니다. 귀엽죠?

 

 

곳곳에 인형들이 재미있게 있어서 웃음나게 만들어요. 거울앞에서 저렇게 다소곳하게 앉아있다니..ㅋ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핸드폰 케이스도 있구요, 가격은 제가 보질 못했어요^^; 옷구경하느라 정신없었다는..ㅋㅋ

 

 

요런 가방도 있는데, 저같은 경우는 노트북 가방으로 하면 딱일듯!ㅋㅋㅋ이러다 팬되겠어용~

 

 

재미있는 탈의의방ㅋㅋㅋ직원분이 더 웃기다는, "자 그럼 탈의의방으로 가실까요?" 하는데..처음에 어리둥절..ㅋ 알고보니 옷갈아입는곳이 탈의의방이라뉘...아, 이런 센스!! 좋네요!ㅋ 

 

 

커플티를 계산하는 남친님의 아름다운 모습입니당!호호호호호호호호호 잘입을께!ㅋㅋ

 

 

계산은 이렇게 티켓박스에서 하시면 됩니다;) 조기 보이는 분은 매우 친절했던 직원분!ㅎㅎ

 

 

쨔잔!!!!! 10만원 이상 구매했기 때문에 묻디마 해피백을 받았습니다>ㅁ< 이 감격스러운 장면 한컷! 남친도 요즘 블로그에 재미를 붙인지라 먼저 사진찍어도 되냐고 물어보더라구요. 직원이 마음껏 찍으세요! 다 찍으세요~ㅋㅋㅋㅋㅋㅋ 열성적인 모습니다!ㅋㅋㅋㅋㅋ 구매를 하고 우리는 카페로 숑숑!

 

 

마조앤새디는 쇼핑백도 귀여워요, 함부로 버릴수 없다는! 재활용해야지!

 

 

묻지마 박스에 어떤 제품이 들어있을까용?

 

 

쨔잔! 모자, 티, 인형, 카드가 들어있스빈다!!+ㅁ+

 

 

이 모자 귀여워요, 제가 가졌네요!하하하하하하

 

 

옷도 진짜 귀엽다는, 남자사이즈 박스를 골랐기 때문에 남자옷이 들어가있어요;) 남친이 사줬으니 요건 제가 양보! 이 티도 귀여워서 남친이 매우 좋아하더라구요.

 

 

반팔티와 인형! 반팔티도 뒷면에 상당한 센스가 있다는..ㅋㅋㅋ

 

 

우리의 커플티, 입고 찍었어야 하는데..사진이 없네요ㅠㅠ 카페에서 블로그에 올릴려고 나름 열심히 찍은 사진입니다!ㅎㅎ제건 회색, 남친은 검은색! 팔에 완장 같이 줄무늬가 있어서 포인트가 되요.

 

 

뒷면도! 전 6번, 남친은 8번입니다!ㅋㅋㅋ입어보면 정말 이뻐요, 사귀면서 꽤 커플티를 샀었는데 가장 마음에 드는 커플티네요^^* 완전 강추!

전 또 비밀박스에 눈이 멀어 또 쇼핑을 했다는.....하하하하하하하 후드짚업하나 더 샀어요;) 그리고 박스 하나 더 받아오는 센스!!! 여자사이즈 M으로 받았는데.......커서 못입는다는..ㅠㅠ 남친이 맞더라구요..그래서 남친 줬어요..ㅋㅋㅋ박스에는 후드짚업, 인형, 반팔티, 수분크림, 카드가 들어있었습니다;)

 

 

여자박스에는 새디가 남자박스에는 마조가...ㅋㅋ우리는 커플!

커플티 어디서 살까 고민이시면 마조앤새디 강추! 현재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에 입점되어 있으니 구경가보세요;) 저희도 조만간 후드티 사러 고고씽 할꺼에요~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