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패션/뷰티

미샤 12월 세일기간, 50% 세일이벤트 추천!!!+ㅁ+

by 린미 2013. 12. 14.
반응형
미샤 12월 세일기간, 50% 세일이벤트 추천!!!+ㅁ+

 

미샤가 12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 최고 50%까지 할인행사를 하고 있어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가능하고 시간이 없으시면 홈페이지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는 점!

 

 

집에서 립스틱을 가지고 나오지 않아, 급으로 산 제 미샤 에어핏 매트 립루즈에요;)

할인하는줄 몰랐는데, 30% 할인해서 구매했답니다!!! 색상 완전 마음에 들어요!ㅎㅎㅎㅎ 자세한 리뷰는 아래에..

 

 

 

먼저 미샤 12월 세일부터 알려드릴께요;)

최대 50%이고 일부품목은 20~30%까지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는 미샤 세일이벤트! 

 

 

메이크업 상품으로 인기순위는 이렇게!

마스카라 10,900원!!!+ㅁ+ 요거 구매하러 가야겠어요, 마스카라를 너무 오래써서...떡이..후...ㅎㅎㅎㅎㅎㅎ

섀도우도 마음에 드네요;) 50% 할인해서 구매하면 돈아낀 느낌이 든다는..그렇지 않나요?ㅎ

 

 

다음은 스킨케어 50% 할인제품인데 건조한 겨울이니 아쿠아 크림으로 장만하는것이 좋겠죠??

 

 

제가 구매한 미샤 에어핏 매트 립루즈. 모양이 쪼금 촌스러운 느낌이지만 뭐...ㅎㅎㅎ

 

 

색상은 [MPK03]이고 핫핑크 색상이에요. 너무 붉은건 부담스럽고 연한건 싫어서 선택한 색상!

 

 

색상 이쁘죠?? 이제 입술에 색상이 점점 없어져서 바르지 않고는 밖에 못나가겠다는..ㅠㅠ 언니들의 입술색상이 점점 진해지는것을 이해하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

2013년 마지막 미샤 50% 할인세일로 장만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