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패션/뷰티

여자결혼준비) 준비할게 너무 많아요!

by 린미 2013. 10. 21.
반응형
여자결혼준비) 준비할게 너무 많아요!

 

 

친구가 결혼을 한다고 하면, 이제 남일같지가 않아요..ㅎㅎ 저도 이제 결혼적령기인지라...

어느덧 결혼을 생각할 나이가 되었다는..! 짖궂은 분들은 노처녀라고 놀리기까지 하지만...전 그정도까지 아니라구요ㅠㅠ

아무래도 제가 여자(?)인지라 여자결혼준비 할것이 뭐가 있는지 알아보았어요.

준비할게 너무 많아요..ㅠㅠ 역시 결혼준비는 신랑이라 같이 해야하지만....아무래도 여자들이 더 많이 신경써야 할것이 많은건 사실이죠..ㅎㅎ 제 친구는 거의 신랑이 준비하더라구요...복받은뇬...ㅋㅋㅋ

 

여자결혼준비, 무엇을 해야할까요??

 

 

1. 외모관리!

가장 중요하다고 할수 있죠!!!! 다이어트? 무조건 들어가야합니다! 날씬한 분이라면 뭐.....신경안쓰셔도 되겠지만, 자기 몸매에 만족하는 신부가 몇이나 되겠어요?ㅎ 웨딩드레스를 입고 아름답게 웨딩촬영을 해야하기에 다이어트 필수 입니다!

그 다음에는 피부관리겠죠? 많이들 피부관리 받더라구요. 아무래도 준비하는 동안 스트레스도 받고 신경을 쓰다 보니 피부가 거칠어지기 마련인데..피부관리로 아기피부 만들어보아요.

 

 

2. 스드메예약

스드메!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이라고 하죠! 대부분 패키지로 많이 이용하더라구요. 패키지라고 해서 하나씩만 딱 정해주는 것이 아니라 각 별로 선택할 수 있는 리스트가 있으니, 그 중에서 마음에 드는곳으로 선택!!!

직접 발로 뛰어서 알아 볼수도 있지만, 시간이 많고...여유가 많으신 분들은 그렇게 하기로..ㅎㅎ 그만큼 쉽지가 않다는 거에요. 일하랴, 알아보러 다니랴....정신없습니다.

 

 

3. 혼수

남자는 집, 여자는 혼수! 라고는 하지만...요즘에 이렇게 준비하는 커플들은 거의 드물죠^^; 같이 하는 경우가 많은데..그래도 혼수는 여자가 신경쓰는 부분이에요. 내가 살집 이쁘게, 더 좋고 싼 제품으로 꾸미며 얼마나 좋겠어요? 침대, 장롱, 책상, 소파 등등의 가구와 세탁기, TV, 냉장고 등등의 가전제품들, 주방, 생활용품, 침구류, 커튼......고르고, 고르고, 또 고르고, 선택하기! 나열하기에도 너무 많아요..ㅠㅠ 내가 마음에 드는것을 신랑도 찬성하면 좋으련만..만약 의견이 맞지 않으면?? 자....슬기롭게 헤쳐나가요^^;;;;

 

 

4. 폐백음식, 이바지

폐백음식은 여자결혼준비물이라고 해요. 신경 많이 써야겠죠?? 너무 비싸고, 저렴한것보다는 아래에서 2,3단계 폐백음식을 고르는게 좋다고 해요. 이바지 음식은 신혼여행을 다녀와서 처가 먼저 가서 시댁에 드릴 이바지 음식을 준비합니다.

 

크게 4가지를 적어보았는데요, 이바지 음식까지 준비하면..드디어 여자결혼준비끝!!!! 신혼여행 다녀와서까지 준비해야하다니.....기력이 쏙쏙 빠지겠어요...ㅠㅠ

그래서 따로따로 생각하고 준비하기 너무 힘들것 같아요. 이렇기 때문에 꼭 갔다와봐야 하는 곳이 웨딩박람회라고 하더라구요+ㅁ+ 남편이 다 준비했던 제 친구도 웨딩박람회는 갔다왔다는...ㅎㅎ 요즘 가장 핫한 웨딩박람회가 어딘가 봤더니...바로,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눈에 띄더라구요!

 

 

 

 

1월달에 하는 웨딩앤 웨딩박람회! 솔직히 웨딩박람회에서 알아볼 것을 거의 다 비슷하다고 봐요. 혼수나 스드메, 신혼여행까지...한곳에서 손쉽게 알아볼 수 있는 장점이죠. 업체만 다르지 볼 수 있는 내용은 거의 비슷할 것 같은데요..제가 웨딩앤 웨딩박람회에 눈독들이는 이유는???? 바로 사은품!!! 호호호호호호호호

엄청난게 선물을 주더라구요!!+ㅁ+

 

 

30분마다 별걸이 드럼세탁기 추첨은 기본이고, 실제로 봤는데 너무 귀엽더라구요 대우껀데...이걸로 모든 빨래하기는 힘들어도 있으면 좋을만한 그런제품이에요. 나중에 아기전용 세탁기로 하기에도 딱이구요!

 

 

명품백!!!+ㅁ+)/ 있으면 너무 행복하죠..ㅠㅠ  

 

현장체험으로는 명품 드레스를와 턱시도를 무료로 피팅해보고, 레드카펫 촬영(이거 재밌겠어요!ㅎㅎㅎ), 현장웨딩 메이크업 강좌 및 시연을 할 수 있다고 하니 미리 체험하는 것이 아무래도 그냥 처음으로 준비하는 것보다는 훨씬 도움이 되겠죠???

 

 

방문하는 분들에게는 100% 증정한다고 하네요!!+ㅁ+  그리고 선착순 50쌍에게는 왼쪽 파란 제품중 한개를! 역시 빨리 나는새가 먹이를 찾는다고, 빨리 움직이면....좋은거 받겠어요! 개인적으로 그릴 노려볼만 합니다!ㅎㅎㅎㅎ

 

홈페이지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벤트가 너무 많아서 일일히 설명하기 어려울정도에요..ㅠㅠ 홈페이지 전체가 뭐 드립니다, 뭐 드립니다...로 도배를...ㅎㅎ 이런 웨딩박람회 처음 본것 같아요. 꼭 가야겠어요!!+ㅁ+

 

이왕 가는거 미리 신청하고 선물 더 받으면 좋겠죠??ㅎㅎ 여자결혼준비 할것이 너무 많기는 하지만...웨딩박람회에서 사은품도 받고, 준비하는데도 도움을 받아서...

행복한 결혼하시길 바랄께요^^* 저도 곧...따라가겠습니다!호호호호호호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