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패션/뷰티

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디퓨저로 향기로운 선물하기!

by 린미 2013. 12. 18.
반응형
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디퓨저로 향기로운 선물하기! 

 

  

 

친한 친구 4명이 있는데,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로 뭘할까..고민을 하다가 디퓨저로 결정!!!

때맞침 텐바이텐에서 20%할인행사 하고 있더라구요!!+ㅁ+ 이런거 못지나가죠!ㅋㅋ 너무 이쁘길래, 제것까지 구매완료!

정상가 25,000원인데 20,000원에 구입했어요^^* (이 블로그는 친구들이 안보니까...가격 말해도 괜찮아요!ㅋㅋㅋㅋㅋ)

 

 

 

 

제껄로 구매후기를 작성할께요!!+ㅁ+ 전 크리스마스 포장이 필요없으니 그냥 받았어요.

내용물이 상자안에 살포시 담아있답니다. 깨지기 쉬운 유리라서 포장할때 뽁뽁이랑 많이 감싸져있더라구요.

 

 

 

유리화병,  오일, 꽃우드스틱, 일반우드스틱(3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우드스틱을 다 꼽아야 한다는걸 이제 알았다는^^;;; 사진찍을때는 몰랐어요..ㅋㅋㅋ처음 사용해보는거라 이 무지함..ㅠㅠ

꽃 색상은 연블루, 화이트가 있는데 친구들꺼는 반반! (랜덤이에요!ㅋ)전 연블루색상으로 선택했지요^^

 

 

 

 

요건 아로마 에센스에요. 향은 라벤더랍니다.

 

 

 

 

라벤더 오일이 플라스틱병에 들어있어요.

 

 

 

 

유리화병에 담아봅니다;)

 

 

 

 

유리화병 3분의2정도 차요. 디퓨저는 너무 가득 차면 모양새가 안좋죠^^;;; 이정도까지 넣는것이 딱 좋은 것 같아요!

 

 

 

 

꽃 우드스틱을 꽃아보았어요. 모든 우드스틱을 다 꼽았어야 하는데^^;; 전 하나 다 쓰면 바꿔가면서 쓰는줄 알았다는..

다시 꽂아서 사진찍기 귀찮아서..ㅠㅠ

 

 

 

 

이쁘져?? 연블루가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개인적으로 라벤더향에 안좋은 추억이 있어서 화이트 스노우 라퓨저가 라벤더인줄 몰랐다는..ㅠㅠ 근데 향이 은은하니 괜찮더라구요. 그때 제가 너무 강하게 맡았나봐요^^;;;;

 

 

 

 

쨔잔! 친구 크리스마스 선물입니다!!!+ㅁ+ 선물이니 이쁘게 크리스마스 포장으로 추가했어요;)

 

 

 

 

연블루꽃이랑 화이트 꽃이랑 구분해서 포장해주신것 같은데..문제는 어떤게 연블루인지 모르겠다는..ㅋㅋㅋㅋㅋㅋㅋ

포장을 풀어봐야 알겠죠?? 어차피 랜덤으로 선물할꺼라~ㅋㅋㅋ

 

 

 

 

같이 구매한  천사 테이블 매트에용^^ 이 위에 디퓨저를 올려놓으면 따악!!!

 

 

 

 

분위기 있나요?ㅋㅋㅋ 이건 저만 쓰는걸로!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친구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디퓨저 어떠세요?? 향도 좋고, 눈도 즐겁고! 1석2조의 선물이 될 수 있답니다!

21일에 친구들 만날예정인데, 카드를 준비해서 같이 줘야 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