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패션/뷰티

러쉬 버블바, 크리스마스 펭귄 거품목욕 후기;)

by 린미 2013. 12. 31.
반응형
러쉬 버블바, 크리스마스 펭귄 거품목욕 후기;)

 

 

 

크리스마스 기념 여행으로 갔던 펜션이 스파펜션이라,

입욕제가 빠질수 없겠죠?ㅎㅎ 그래서 준비한 러쉬의 버블바 크리스마스 펭귄이에요^^

 

 

 

 

직접 만드는 것이라 약간 펭귄이 이상하지만..ㅋㅋㅋㅋㅋㅋ

향기가 매우 상큼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상큼한 향을 좋아하는지라, 선택했는데...때마침 크리스마스 전용 입욕제였다는..ㅎㅎㅎ

 

 

 

 

처음 사용하는지라....사용법을 간단히 설명해드리자면,

바로 욕조에 넣는것이 아니라 뭉개줘야 한다고 해요!!+ㅁ+

 

 

 

 

마구 뭉개줍니다! 귀여웠던 펭귄의 모습은 저멀리......

 

 

 

 

이렇게 가루가 될때까지 뭉겠어요. 부드러워서 금방 가루가 되더라구요~ㅎㅎㅎ

 

 

 

 

그런다음 물을 받아놓은 욕조에  조금씩 넣어줍니다!ㅎㅎ

 

 

 

 

 

손으로 살짝 물을 흔들어줬더니 쉽게 녹아들더라구요.

이쁜 파란물로 물들어갑니다;)

 

 

 

 

이제 스파를 작동시켰더니, 거품이 마구 올라와요!ㅋㅋㅋ

진짜 많다는, 순식간에 욕조가 거품으로 가득찼답니다!!

더불어 향기로운 향기와 함께;)

 

 

 

 

 

 

풍성한 거품들 보이시나요?ㅎㅎㅎㅎㅎ

거품목욕을 한 후 따로 바디샴푸를 안해도 되요;) 더군다나 제가 이용한 곳은 바디샴푸가 없었는데..ㅠㅠ 다행이였다는~

정말 기분좋게 거품목욕할 수 있었답니다!ㅎㅎ

이러다가 러쉬 광팬이 될지도..ㅎ 너무나 기분좋은 거품목욕이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