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제주도

서귀포 맛집) 갈치조림이 유명한 네거리식당 방문

by 린미 2013. 7. 27.
반응형

숙소는 성산일출봉인데...서귀포까지 오토바이로 달려온 우리ㅎㅎㅎ 나중에 숙소까지 가는데 1시간 반이 걸렸어요^^; 점심시간이 약간 지나서..출출한 우리는 어디서 밥을 먹다가 검색하던중 서귀포 갈치조림이 맛있다고 유명한  네거리식당으로 고고씽 했습니다;) 정말 스마트폰이 없었다면..여행을 어떻게 할런지..ㅡㅡ;;; 검색의 여왕 린미입니다..ㅋㅋㅋㅋㅋㅋ

 

 

왜 네거리식당인가 했더니 사거리에 있어서 그런가봐요ㅋㅋㅋㅋ 큰 사거리는 아니지만요...ㅎㅎㅎㅎ 식당앞에 오토바이를 세워놓고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메뉴판이에요. 다른분들을 보니 정식이나 갈치국을 많이 드시는것 같은데...갈치조림을 좋아하는 저희는 갈치조림 중으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이 만만치 않더라구요^^;;; 35000원....ㄷㄷㄷㄷㄷ 그래도 이왕 제주도 온거 맛난거 먹어야지! 라는 일념으로 거금을 투자(?)했습니다!ㅋㅋㅋㅋ 

 

 

 

 

 

 

 

정갈하게 반찬들이 나왔어요. 어디가나 빠지지 않는 오뎅볶음. 남친은 항상 2번은 더 달라고 해서 먹어요ㅎㅎ나중에 오뎅볶음 반찬 많이 해줘야겠어요;)

 

 

갈치조림 등장이요!!+ㅁ+)/ 우헛! 맛있겠다! 양이 상당해요. 보통 갈치조림 먹으면 아쉽게 먹었는데..여긴 배터지게 먹을 수 있을듯...둘이서 중자를 주문하니 많더라구요~그래도 다 먹어야지!!!!! 

 

 

살이 오동통 한게 먹음직스럽죠??? 배도 고프고 좋아하는 갈치조림까지....진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상황이였습니다!ㅋ

 

 

맛집 블로거 따라하기 사진샷!  이런거 한장 있어야 되지 않겠어요? 하하하하하하

 

 

살이 도톰하죠?ㅎ 전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같이 있는 무도 맛있어요!!ㅎㅎ 전 맛있게 먹었는데..남친은 생각보다 별로라고 하더라구요^^;;;;;; 가격만큼 맛이 따라주지 않는다며..ㅋ 비싸서 그런가봐요~ㅎㅎㅎㅎ

서귀포 근처에 가시면 네거리식당 가보세요;)

 

 

제주도를 좀더 저렴하게 여행하는 방법!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을 이용해보세요;) 후불제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총108개테마별 유람섬,해양,체험,박물관,공연,음식점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만 제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하기!>

제주도 여행하기 전에 예약해서, 미리 다운받으세요!

 

▷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 다운 [바로가기]

 

사용하는 방법과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관련글보기 ☞ "제주도여행의 필수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