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면목동 맛집) 오랜기간동안 사랑받은 사랑방 숯불갈비

by 린미 2013. 8. 13.
반응형

면목동으로 이사온 지 어느덧 5년이 넘었는데요, 맨 처음 왔을 때 간곳이 바로 이곳 사랑방이에요;) 요즘 고기집이 많이 없어지는데..여기는 쭈욱! 자리를 지키고 있는 맛집인것 같아요..ㅎㅎㅎㅎ 

 

 

겸재삼거리에 있는데요 숯불갈비가 맛있어요;)

 

 

전 여기서 돼지갈비만 먹어봤는데...고추장 화로구이도 맛있을 것 같네요. 다음에는 고추장화로구이로!ㅎㅎㅎㅎ

남친이랑 돼지갈비 2인분 공기밥을 주문했습니다^^

 

 

물김치에요. 시원하니 맛있어요. 숯불고기가 맛있어도 약간 텁텁한 맛이 있는데 물김치가 입안을 시원하게 해주죠.

 

 

 

 

 

기본 반찬들이에요. 고기먹느라 거의 안먹었다는^^;;; 그나마 제가 좋아하는 무쌈은 다 먹었어요!ㅎㅎ

 

 

호박죽도 달달하니, 고기를 먹기전에 입맛을 돋궈줘요!

 

 

공기밥을 주문하니 나오는 된장찌개! 남자친구가 좋아해요! 왜냐구요? MSG맛이 나니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방은 화로구이 고기집이에요. 개인적으로 화로에 구운 고기를 좋아합니다;)

 

 

돼지갈비 2인분이에요. 처음에 볼때는 양이 적어보이는데 먹다보니까 많더라구요^^;

 

 

불판에 올려놓고 지글지글 구웁니다. 남자친구가 저를 만나고 고기를 더 잘굽는듯 해요^^ㅋㅋㅋ

  

 

맛있어보이지 않나요??+ㅁ+ 고기를 너무 좋아해서 탈이에요!

 

 

고기를 이렇게 상추에 싸서 양파를 올려서 먹으면?? 으음~~구웃!!!ㅎㅎㅎ 둘이 배가 고파서 정말 맛있게 싹싹 다 먹었습니다. 다른음식은 남겨도 고기는 절대 남기지 않는 커플이에요!ㅎㅎㅎ

 

 

고기를 다 먹고 나면? 화로안에서 구운 고구마를 먹는 센스! 뜨거우니까 깻잎에 싸서 드셔보세요;)

깻잎향과 함께 고구마를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ㅎㅎ밤 늦게 먹느라 다이어트가 쪼콤 걱정이 되지만....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큰지도보기

사랑방 / -

주소
서울 중랑구 면목동 22-2번지
전화
02-495-3937
설명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