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제주 산방산 카페) 레이지박스 카페! 완전 추천!

by 린미 2013. 10. 4.
반응형

숙소가 산방산 근처라 근방에 있는 레이지박스 카페가 유명하다고 해서 가보았어요!

결론은?? 완전 반했다는점!!!!ㅋ 이번 제주도 여행기간 동안 2번이나 갔어요;) 너무 좋은거 있죠?! 

 

 

위치는 산방산, 용머리 해안 건너편에 바로 있어요. 산방산 들어가는 매표소 근처에 있으니 찾기 쉽다는!

남친의 말론 카페 외관을 보고 허름하다고 실망했데요..ㅎㅎ 하지만, 안은 전혀 다르답니다;)

 

 

안은 정말 아기자기하고 따뜻하게 꾸며져 있어요;) 들어가자마자 자리를 잡고,

 

 

메뉴는 대략! 이정도?? 가격은 적당하네요~ㅎㅎ 별다방이나 콩다방 등 대형 커피체인점이랑 비슷하니까요^^ 제주도 음식가격이 비싸서 커피값도 더 나갈줄 알았는데, 생각이하였으니까요~ㅎㅎ

저희는 바닐라라떼, 아이스초코, 당근케익을 주문했습니다!ㅎ

 

 

북카페분위기라 그런지, 책도 꽤 있구요,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엽서나 잼 등등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저기 보이는 책이 제가 이번에 제주도 오기전에 구매했던 책인데 재미있었다는!

 

 

원래 이자리에 앉고 싶었지만, 어떤 여자분이 앉아계시더라구요. 홀로 여행하는 듯한..왠지 멋져보이네요~저도 여건만 되면 혼자여행가고 싶은데..남자친구가 보내주지 않을것 같아요^^;;;

저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이 그야말로 절경이에요. 우리가 앉았던 자리가 더 좋은듯!ㅎㅎ

 

 

이렇게 노트에 이것저것 적고 있는 듯한 여행객의 모습..ㅎㅎ

 

 

쨔잔!!! 당근케익이 나왔어요;) 당근맛이 날줄 알았는데, 전혀!! 담백하니 달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사람들이 당근케익 당근케익 하더니 그 이유를 알겠네요! 나중에 집에서 만들어봐야겠어요!ㅎㅎㅎ

 

 

깃발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제주에서 만들엄쪄!ㅎㅎㅎㅎㅎ 저 깃발은 따로 챙겼답니다! 제주도에 온 기념품이라고 할까나~ 지금 제 지갑에 고이 꽃혀 있어요~ㅎ

 

 

제가 주문한 바닐라라떼! 오오 맛있어요~~제가 우유맛이 강한 커피를 좋아하는데, 레이지박스는 커피에 우유를 많이 넣나봐요~딱 제입맛에 딱이라는!ㅎ

 

 

남자친구가 주문한 아이스초코에요!ㅎㅎㅎ 단걸 무지 좋아하는 남자친구가 엄청 달다고 하면?? ㄷㄷㄷ 저도 잠깐 마셔봤는데 진짜 달더라구요~~단맛을 무지무지 좋아하시는 분만 드세요^^;;;;

 

 

이렇게 풍경이 너무 좋았던 레이지박스에요. 맛도 좋고, 풍경도 너무 좋고....여기에 꽤 오래 앉아있었어요. 원래 우리 커플은 카페에 가도 1시간 이상 못앉아 있는데...여기서는 그 이상 앉아있었던것 같네요^^

그립네요~~또 가고싶어요!ㅎㅎ 다음에 제주도 여행가면 여기는 다시 갈것 같네요!ㅎㅎㅎㅎ

 

 

제주도를 좀더 저렴하게 여행하는 방법!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을 이용해보세요;) 후불제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총108개테마별 유람섬,해양,체험,박물관,공연,음식점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만 제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하기!>

제주도 여행하기 전에 예약해서, 미리 다운받으세요!

 

▷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 다운 [바로가기]

<카드정보 넣는 부분없이, 이름과 연락처로 예약만 하면 됩니다^^>

 

사용하는 방법과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관련글보기 ☞ "제주도여행의 필수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