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건대 삼겹살맛집) 솥뚜껑 삼겹살이 일품! 가마로

by 린미 2013. 9. 29.
반응형

 

오랫만에 친한 동생들을 건대에서 만났는데..어디를 갈까 고민을 하다가!! 우리의 외침!!!! 삽겹살!ㅎㅎ

역시 한국인은 삼겹살이 최고에요!ㅎㅎ 건대에 맛있는 삼겹살 집이 있어서 거기로 동생들을 데리고 갔습니다;)

건대 먹자골목에 있는 가마로 삼겹살 집인데.... 정말 맛나요!!+ㅁ+)/

 

 

저희는 3명이니까, 묵은지삼겹살1, 통버섯삼겹살2개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1인분에 9900원입니다..ㅎㅎ

 

 

이렇게 야채가 나오구요, 삼겹살에는 역시 야채죠!

 

 

파무침! 전 잘 안먹는데..동생들은 잘먹더라구요!

 

 

물김치! 시원하니 맛있어요;) 음식점 물김치는 왜이렇게 달달할까요??

 

 

고구마...앗..갑자기 이름이 생각이 안난다는....고구마..고구마..단거?ㅋㅋㅋㅋ

 

 

고기 찍어먹는 소스인데, 이 소스보다는 역시 쌈장이 짱이라는!!!+ㅁ+

 

 

이렇게 큰 솥뚜껑이 떡~하니 한가운데를 차지하고 있어요.

 

 

먼저 버섯을 올려주고, 제가 좋아하는 팽이버섯이에요~ㅎㅎ

 

 

그 담에 삼겹살과 김치, 콩나물, 다른 버섯들을 마구마구 올려줍니다!ㅎㅎ

그 커다란 솥뚜껑이 금방 차버렸어요;) 그만큼 양이 많더라구요..ㅎㅎ

 

 

푹 익힌 묵은지와 삼겹살의 조화! 아시는분만 안다는!ㅎㅎㅎ

 

 

버섯통째로 올라갔어요. 버섯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더할나위 없는 좋은 음식점인듯!ㅎ

 

 

삼겹살이 노릇노릇하게 익어가고 있습니다!!+ㅁ+ 글을 쓰고 있는 지금.....갑자기 군침이..고기 먹고파요ㅠㅠ

 

 

구운 김치와 삼겹살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고, 버섯이랑 삼겹살을 야채에 싸먹어도 맛있어요;)

삼겹살이 다 익는순간! 폭풍흡입을 했기 때문에..그 다음부터는 사진찍을 생각을 못했네요~호호호호

건대에 놀러가시면 가마로 솥뚜껑 삼겹살 꼬옥! 드셔보세요^^ 진짜 맛있습니다!!+ㅁ+)b

 

▽ 위치는 요기!

 





 


큰지도보기

가마로 / 육류,고기

주소
서울 광진구 화양동 7-42번지
전화
02-464-2202
설명
삼겹살 전문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