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호텔아카데미하우스 바베큐뷔페 즐기기

by 린미 2013. 9. 20.
반응형
호텔아카데미하우스 바베큐뷔페 즐기기 

 

그루폰에서 호텔아카데미하우스 스카이라운지 바베큐뷔페가 비교적 저렴하게 판매하길래..남자친구와 가려고 구입했어요^^ 북한산 안에 유일하게 있는 호텔이고,,경치가 너무 멋있다는 말에 잔뜩! 기대를 하고 갔습니다!

 

 

거리에서 꽤 안쪽으로 들어가야 하더라구요. 차가 있으면 매우 편하지만...대중교통은 조금 복잡한것 같다는^^;;;

로비로 들어가면 스카이라운지로 올라가는 엘레베이터가 바로 있으니 타고 올라가시면 되요.

 

 

경치는 듣던대로 정말! 멋있어요!!+ㅁ+)/ 뒷쪽에는 푸른산이 앞쪽에는 이렇게 도시가 펼쳐져 있는데..장관이더라구요. 경치하나는 정말 인정!!!!ㅎㅎ 보면서 밥을 먹으니 더 꿀맛일 것 같다는..ㅎㅎ

 

 

자리는 이런식이에요. 테이블보와 의자가 하얗게 셋팅되어 있네요. 마치 결혼식 뷔페 온느낌?ㅋㅋ 자리를 잡고, 뷔페니까 음식을 가지러 가야겠죠? 음식은 건물안에 있어요. 생각보다 작다는 느낌을 받을수도, 일반 시푸드뷔페랑은 많이 다르니까요^^;

  

 

제가 좋아하는 연어가 있는것만으로도 전 좋아요!!+ㅁ+ 더불어 카프레제 샐러드까지!

 

 

여기는 소세지, 닭가슴살, 고기 등 따뜻한 음식이 있는 곳이구요,

 

여기는 샐러드, 디저트 위주! 사람들이 있어서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어요^^; 소심한 여자!ㅋ

 

 

여긴 야외에 있는데...중국식 냉면이라고 하더라구요.

 

 

고기는 밖에서 바베큐한다는! 전 여기서 줄서서 바로 가지고 가는건줄 알았는데..구워서 안쪽 접시에 놓더라구요. 가장 인기있는 고기는 LA갈비였습니다!!+ㅁ+

 

 

쨔잔! 좋아하는음식만 퍼왔어요! 연어 왕창!!!하하하하 이런데 오면 연어로 뽕(?)을 뺀다는..ㅎㅎ

 

 

삼격살도 가지고 와서 남자친구가 자르고 있네요. 삼겹살 맛은...그냥 그래요^^;;;

 

 

이것이 인기폭발이였던 LA갈비! 질긴것도 있고 부드러운것도 있던데..부드러운 고기는 맛있어요~

 

 

정말 LA갈비는 나오는 순간 없어지기 때문에 시기를 잘 맞추셔야 해요!+ㅁ+ 우리 앞에 어떤 분이 왕창 가져가는바람에..제대로 먹지 못했다는 후일담이..ㅠㅠ 그래도 연어는 포기 못한다!!!

 

 

재미있는 점은, 이렇게 통닭한마리가 테이블 위에 올려져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

 

 

맥주는 추가로 3000원만 내면 무제한이라고 해서 당연히 주문했지요! 음료수가 더 비싸다는..ㄷㄷㄷㄷ이것이 바로 치맥!!! 참 잘어울리네요!ㅋㅋㅋㅋ

 

 

아까 밖에서 만들고 있던 중국식 냉면, 전 먹지 않았는데..맛없다고 해요^^;;;;

 

 

마지막으로 후식!!입니다..ㅎㅎㅎ

 

 

그.런.데....우리가 예상치 못한게 있으니..바로 벌레떼...ㅠㅠ 저녁이 되면 전등을 키는데..난간 전등도 있지만 어두울까봐 천막안에도 전등이 있더라구요. 그걸 키니...벌레가..어쩜...정말 기겁합니다!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정말 장난아니였어요. 하얀 테이블이 벌레로 수북할정도로.......불을 끄는게 더 낫다는..ㅠㅠ

벌레가 너무 많아서 후식까지 먹었기에 그냥 나왔어요^^;; 벌레 싫어요ㅠㅠㅠㅠ

 

 

나올때 야경까지 찍어주는 센스!!!! 호텔아카데미하우스 바베큐뷔페 총점은..한번쯤은 가볼만한곳?? 경치도 좋고, 공기도 좋고...음식맛은 뛰어나지 않지만...쿠폰으로 산 가격치고는 괜찮은정도에요. 정가를 다 낸다고 하면 안갈듯^^;

마지막에 벌레만 빼면, 만족하고 왔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큰지도보기

호텔아카데미하우스 / -

주소
서울 강북구 수유동 산 76번지
전화
02-3499-7500
설명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