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왕십리역 맛집) 서병장 대 김일병! 부대볶음 먹어봤나???

by 린미 2013. 8. 28.
반응형

 왕십리역 맛집) 서병장 대 김일병! 부대볶음 먹어봤나???

 

남자친구랑 왕십리 CGV에 영화를 보러갔어요;) 점심을 먹을려고 하는데...역사내에는 딱히 먹을때가 없더라구요;; 사람도 많고... 푸드코너에서는 먹기 싫고...그래서 일단 나가보자! 해서 왕십리역을 나와 근처를 돌아다니다가....

 

 

부대볶음??? 재미있는 곳을 발견!! 부대찌개는 좋아하는데..부대볶음은 처음 들어봐서, 바로 들어갔죠!ㅎㅎ

 

 

왕십리역이 한양대근처라 그런지 대학생들이 많이 오는 곳인것 같아요. 여기는 부대볶음만 있다는 점! 1인분에 6천원이에요;) 저희는 2인분을 주문하고 따로 사리 추가는 안했어요ㅎㅎ

 

부대볶음은 먹는법이 있더라구요!+ㅁ+ 

 

 

일단 밥이 한곳에 나오고, 조금 남겨서 볶아달라고 해도 되고 볶을때 밥을 더 달라고 해도 되요;)

 

 

 

 

반찬은 간단히 3종류가 나와요. 샐러드, 김치, 무절임(?) 이렇게 3가지!

 

 

부대찌게가 나오면, 뚜껑을 덮은 다음 시계가 울릴때까지 뚜껑을 열면 안되요.

알람이 울리면 직원이 와서 볶아 주더라구요;)

 

 

뚜껑을 열고 마구 볶아 줍니다. 더 숙주 좋아하는데...숙주가 많이 들어서 좋네요!

 

 

 

완성! 부대볶음이에요!!+ㅁ+ 근데, 왜 서병장 대 김일병일까요?? 부대볶음이라 그런가??ㅎㅎㅎ

암튼 밥이랑 맛있게 먹었어요. 기본맛은 부대찌개 맛인데..뭐랄까, 뭔가 달라요.

그리고 치즈가 통으로 들어가있어서 좋더라구요. 고기인줄 알았는데 치즈였다는!ㅋ

 

 

남은 밥을 볶을려고 하는데, 맛있어서 그런지...밥을 많이 먹어서^^:; 남은밥이 별로 없더라구요. 그래서 밥 조금 더 달라고 했어요..호호호호호 그리고 치즈 추가해서 밥을 볶아달라했죠! 치즈가 들어가니 이렇게 또다시 뚜껑이 등장!

 

 

쨔잔 치즈가 들어간 볶음밥이에요;) 치즈를 너무 좋아해서!ㅋㅋㅋ치즈와 함께 볶음밥을 먹어야 진리!하하하하~ 남자친구도 맛있다고 잘 먹었어요. 왕십리역사내에는 정말 먹을곳이 없으니... 잠깐 나와서 걸으면 먹을만한 곳이 많답니다^^

 

 




▼ 위치는 요기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