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공덕맛집)보나베띠에서 마음껏 먹기!

by 린미 2013. 8. 29.
반응형

예전에 동화면세점에서 당첨됐던 보나베띠 30만원 식사권을 드디어 사용하고 왔어요;)

8월말까지라 친구들이랑 제 생일파티겸 다같이 모여서 저녁을 먹었는데요, 6명이서 30만원을 채워야 하기에! 정말 마음껏 먹고왔어요!하하하하하하~ 30만원치 먹기 은근 어렵더라구요~ㅎㅎ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저희가 먹은 음식만 포스팅을 하기로;) 유후~



먼저 식전빵이 나와요;) 늦게 만나서 다들 배고픈 상태라, 빵을 맛있게 먹더라구요. 하지만, 저희가 먹을 음식은 너무나 많기에, 빵을 다 먹으면 안되죠!!!!

 

▲ 보나베띠 공덕역점 스테이크 샐러드


먼저 스테이크 샐러드에요;) 이거이거 진짜 맛있더라구요. 야채도 싱싱하고, 무엇보다 저희가 좋아하는 스테이크가 올려져 있으니!!+ㅁ+)/ 에피타이저로 아주 구웃!!!!! 스테이크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고, 버섯도 있고! 맛있었어요. 

대신 가격이 쫌 비싸더라구요. 22,800원 정도입니다. 저희는 이 샐러드를 2개 주문했지요;)

 

▲ 보나베띠 공덕역점 만조 파스타

 

다음은 만조파스타! 원래 다른파스타를 주문했는데....재료가 없어서 준비가 안된다는 말에...ㅠㅠ 만조를 선택했는데, 맛있네요;) 이 안에도 역시 스테이크가 들어있었다는..ㅋㅋㅋㅋㅋㅋ


 

안심이 들어있었던 만조파스타는 가격이 22,800원이에요;) 파스타중에서 제일 비쌌던것 같아요.


▲ 보나베띠 공덕역점 고르곤졸라 피자

 

친구가 피자가 너무 먹고 싶다고 하여, 주문한 고르곤졸라피자! 꿀에 찍어 먹으면 맛있는 피자죠!


 

저희가 이날 너무 맛있는 것을 많이 먹어서, 피자가 제일 별로였다는...ㅎㅎㅎ 저도 한조각만 먹고 말았어요^^;;

가격은 18,800원입니다!


▲ 보나베띠 공덕역점 꽃등심스테이크

 

드디어 저희의 메인요리 꽃등심스테이크가 나왔어요!!+ㅁ+ 꺄~~~원래 채끝스테이크도 주문했는데...그것도 재료가 다 떨어졌다며....ㅜㅜ 이날 좀 에러였어요;;;; 그래서 꽃등심스테이크로 2개를 주문했습니다;)

 

 

꽃등심 스테이크 굽기는 미듐레어로;) 미듐레어라 그런지 자를때 좀 질겨서 힘들었지만...맛은 구웃!!


 

보나베띠 스테이크 맛있더라구요+ㅁ+ 보통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하는 스테이크 맛있긴 힘든데;;; 여긴 맛있었어요ㅋ


▲ 보나베띠 공덕역점 모듬 스테이크&왕새우

 

그리고 일하다 늦게 온 제 남친과, 친구 예비신랑을 위하여 주문한 모듬 스테이크&왕새우! 제일 비싼 스테이크였어요. 가격은 49,800원입니다!ㅎㅎㅎ


 

안심과 등심이 있어서 모듬인데, 안심이 부드러워서 맛있어요! 제 남자친구는 등심이 더 맛있다고 하고, 친구 예랑이는 등심이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이렇게 큼직막한 왕새우도 들어있다는 점! 버터를 발라서 오븐에 구웠는지..간이 딱 좋은게 맛있었어요;)

정말 이날 스테이크 포식했습니다>ㅁ<



메인요리를 다 주문했는데도 30만원이 안되길래 저희는 폭풍 디저트를 주문했습니다;)

아이스크림 2개, 커피, 밀크티까지...ㅎㅎㅎ 근데 이날은 정말 뭐가 안돼는 날이였나봐요..ㅡㅡ; 커피가 아메리카노밖에 안된다고 해서 그것만 주문했는데...잘못나와서 카페라떼가....뭐지? 우리 안된다고 해서 딴거 주문했는데, 왜 카페라떼가 나오지?? 기분 상하더라구요;;; 별로 친절하지도 않던데;;에잇!!!!


음식맛이 좋아서 기분좋게 나왔지만, 전체적인 서비스는 별로였어요;;; 다음에는 안갈듯..ㅋㅋㅋ


이날 이렇게 잔뜩 마음껏!! 먹고 29,6400원이 나왔어요!!하하하하하하하~거의 채웠죠??? 식사권으로 마음껏 먹고 왔습니다;) 









보나베띠 / 이탈리안

주소
서울 마포구 도화동 18-2번지 서울대 총동창회관 1층
전화
02-6730-7179
설명
이탈리아 와인 비스트로 보나베띠 공덕역점입니다.\n60여 가지 다양한 요리(파스타, ...
지도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