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강원도 속초 맛집- 소야촌, 한우 맛있어요!

by 린미 2013. 8. 24.
반응형

며칠전에 친구랑 당일치기로 강원도 속초를 갔다왔어요. 어디가 맛집일까...검색하는데, 소야촌 한우가 그렇게 맛있다고 하더라구요!!+ㅁ+)/ 한우를 완전 사랑하는 친구와 저는 바로 콜!!!을 외치며 먹으러 고고씽!

 

 

거의 마감시간에 도착해서 못먹는줄 알았어요ㅠㅠ 이날 단체손님이 너무 많아서 식당쪽 일손이 부족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한우를 못먹을 줄 알았는데ㅠㅠ 다행히 저희까지만 가능하다고 했어요...감솨감솨!

 

 

여기는 식당이라 판매코너가 따로 있기때문에 한우판매코너에서 한우를 구매한 후 식당으로 가서 먹으면 되는 곳이더라구요. 저희가 겨우 마지막 손님이라 고기들이 다 들어갔지만....맛잇는 한우를 구매할 수 있었어요>ㅁ<

꽃등심, 살치살, 삼합을 구매했지요! 꽃등심은 3만원정도, 살치살은 2만원정도, 삼합은 만원에 구입했습니다^^*

 

 

고기를 구매하고 식당으로 가면 상차림을 해주는데..어른은 1인당 3천원을 내야해요. 저희는 한우탕과 육회비빔밥도 주문했답니다! 진짜 많이 먹죠?하하하하 너무 배고프기도 하고, 고기도 좋아해서요...^^*

 

 

나중에 한우탕 주문한걸 후회했다는...ㅠㅜ 육회냉면을 주문할껄 그랬나봐요^^;;;;

 

 

캬~~이 마블링♡ 살치살이에요!ㅎㅎㅎ

 

 

꽃등심도 장난아니죠?? 먹을 생각에 어찌나 기분이 좋던지요~ㅎㅎ

 

 

삼합! 키조개, 버섯, 한우의 조합이 장난아니라면서요?? 그렇게 사람들이 극찬을 하던 삼합도 먹어봐야죠!ㅎㅎ

 

 

여기에 고기를 구워먹는데요, 동그란 돌판이 생각보다 작더라구요..ㅎㅎ

 

 

 

 

 

 

 

기본반찬들이에요. 딱 고기랑 먹는 반찬들이죠..ㅎㅎㅎ 여기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것은 무죠!ㅎㅎㅎ

 

 

꽃등심이 불판에서 지글지글~ 이 시간이 제일 길다는..ㅎㅎ 그져??ㅎㅎ

 

 

삼합을 먹어야 하니까 키조개도 같이 구워줘요. 키조개는 금방 익으니까 한우를 어느정도 굽는다음에 키조개를 살짝 구워서 드시면 되요;)

 

 

먼저 한우맛을 봐야돼지 않겠어요?? 역시....맛있어요>ㅁ< 부드러우니 입안에서 살살 녹습니다!ㅋ

 

 

그 다음에는 삼합을 상추와 함께 먹어봤어요! 이래서 삼합삼합~하나봐요! 정말 잘 어울리는 조합인듯!ㅋ

 

 

깻잎이랑도 같이 싸먹으면 맛나요;) 맛있다!!! 다 맛있어요~ㅋㅋ 전 고기를 논하지 못해요..ㅠㅠ 다 맛있으니까요!ㅋ

 

 

한참 먹고 있을 때쯤 육회비빔밥이 나왔어요! 비빔밥 위에 얹어놓은 육회가 정말 맛있어보여요!

 

이렇게 비벼서 한숟가락 떠서 먹었더니??오~~맛나요!! 진짜 잘 시켰다는! 육회비빔밥 처음 먹어봤는데 이 맛이였군요+ㅁ+ 맛있다^^

 

 

드디어, 저희가 후회한 한우탕...ㅠㅠ 왜 시켰을까요?? 맛없다기보다는...고기와 비빔밥으로 배가 찬 상태인데...한우탕은 진짜 식사메뉴라는...다른 블로그에서 한우탕 맛있다고해서 주문했는데...우리가 본게 아니였네요^^;; 전골인줄 알았는데...후...

 

 

그래도 아까워서 밥말아서 먹어보니...그냥 그래요..ㅋㅋㅋㅋ저희보다 늦게 온 손님이 있었는데, 그 분들은 고기를 못먹었거든요, 한우탕 시켜서 식사하고 나가시더라구요. 한우탕은 딱 그정도가 좋은듯^^;;;

 

그래도 소야촌에서 정말 맛있게 한우먹고왔네요;) 집에 돌아오는길이 차도 안막히고, 든든한 배로 왔습니다! 속초에 놀러가시면 소야촌에서 한우 드셔보세요^^

 





 


큰지도보기

소야촌설렁탕 / 설렁탕

주소
강원 속초시 노학동 1014-1번지
전화
033-638-4811
설명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