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제주도

제주 그랑블루요트) 잊을수 없는 추억! 강추!

by 린미 2013. 10. 24.
반응형
제주 그랑블루요트) 잊을수 없는 추억! 강추!

 

제주도에서 어떤걸 하면 좋을까요? 라고 물어본다면........주저없이 요트투어를 꼭 해보라고 권해드리고 싶어요!!+ㅁ+ 이번에 경험해본 요트투어는 정말 잊을 수 없답니다..ㅠㅠ 완전 강추에요!!!

 

 

제주도에서 요트투어는 여러곳이 있었지만, 저희는 그랑블루 요트투어를 선택했어요;) 정사가가 1인당 6만원이였는데..전 모바일할인쿠폰으로 48,000원에 이용했답니다^^(모바일 할인쿠폰이 궁금하시면 마지막에....ㅎㅎ)

 

 

그랑블루요트 승선권이에요. 타기 전에 담당자에게 내면 됩니다;)

 

 

와, 이날 날씨가 너무 좋았다는! 원래 아침 요트를 타려고 했는데...저녁 마지막 타임(5시반)에 탔어요. 왜냐하면?? 바로 석양을 보기 위해서!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요트로 가는 길에 물고기 모양의 안내판이 있길래 찍어보았어요.

 

 

쨔잔! 저기있는 배가 우리가 탈 배에요! 관리사무실에 있을 때 갑자기 단체손님이 오는거에요!ㄷㄷ 그래서 설마 우리랑 타나? 헐.....했는데, 다행히 단체손님이랑은 별개라며...왼쪾이 단체손님, 오른쪽이 일반손님! 사실...저 배안에 모든 사람들이 다 탈 수 있었는데..나눠주는 센스!!! 감사해요ㅜㅜ

 

 

자자, 드뎌 배에 승선합니다! 완전 두근두근!

 

 

안에 앉으면 출발하기전에 안전수칙 등 안내사항을 말씀해주세요. 저희가 탔던 배는 커플3, 모녀, 중국인 가족 이렇게 4팀이 탑승했답니다! 그래서 널널해서 너무 좋았어요;)

 

 

여기가 1층 선실이에요. 테이블이 딱! 맞았다는! 중국인 가족은 바깥에 앉았어요. 여기서 간식도 먹고, 회도 먹는곳! 처음에는 짐을 갖고 다녔는데..나중에는 그냥 놓고 다녔어요.

 

다른팀이 밖으로 나갈때, 우리 커플은 사진을 찍기 위하여 지하로 내려왔어요. 지하에도 이렇게 룸이 마련되었는데..여기 내려와야 할 일이 있을까요?ㅎㅎㅎㅎ

 

침실입니다. 남친이 그냥 붕 떠서 누웠다는..ㅎㅎㅎㅎ 폭신폭신했나봐요.

 

 

드디어 밖으로 나갔어요! 다른 팀들은 사진찍고 난리법석이였는데, 우리는 그물에 누워서 바다를 마음껏 느꼈어요!

 

 

쨔잔! 우리커플의 발! 이렇게 누워서 바다도 보고 하늘도 보니, 기분이 정말 황홀할 만큼 즐거웠어요!

 

 

진짜 행복했어요!!!!! 사진을 보니 이때의 전율이 느껴지네요. 정말 다른 팀은 선원들에게 사진찍어달라고 난리부르스! 하지만, 우리는 그냥 누워있었다는..ㅎㅎㅎ 저희같은 커플 흔치 않을것 같아요.

 

 

바닷바람을 즐기고 있을 쯤 회가 준비되었다고 들어오라고 하더라구요.

 

 

와인한잔과 회를 준비하더라구요. 남자친구는 회를 못먹는지라 저 혼자 깔끔하게 다 먹었네요!ㅋㅋㅋ과자와 음료수도 있으니 드시고 싶으신 분은 달라고 하면 되요.

 

 

회를 다 먹고, 다시 바다를 즐기러 고고씽!!!! 날씨도 좋고, 바람도 시원하고 기분이 정말 좋았어요!

 

 

바다가 이렇게 아름다웠던가요! 사진을 잘 찍고 싶었지만, 제가 즐기느라..하하하하하하

 

 

그랑블루 요트투어에는 중간에 낚시체험도 있는데...남자친구가 우럭을 잡았어요!!!!!!하하하하하하하하하 가져갈까 하다가, 그냥 놓아줬어요;) 우리는 착한 커플!ㅋㅋㅋㅋ 이날 배에서 물고기를 3마리 잡았는데..다 우리라는!호호호호 전, 아주 작은 녀석으로 한마리, 남친이 2마리 잡았어요! 다 놓아줬네요! 마지막에 우럭은.......매운탕...이 생각났지만, 제가 요리못하는 관계로 패스!ㅋㅋㅋㅋ 잡으면 싸가지고 가셔도 된데요!

 

 

우리의 배를 몰아주셨던 선장님!!! 사진 멋있게 나왔네요!ㅎㅎ 원래 브이자도 해주셨는데, 배가 흔들려서 못찍었어요^^;

 

 

선원이 말씀해주시는데, 이날 날씨가 엄청 좋데요. 저렇게 한라산이 다 보이는게 1년에 한달밖에 안된다는...그중에 저희가 간날이였으니 행운아였죠! 한라산의 모습이 누워있는 얼굴 모습이라는데..보이세요??

여자얼굴, 가슴, 두손모아있고, 무릎, 발까지......머리를 길게 풀어헤친 여인의 누워있는 모습을 가진 한라산!!! 너무 멋있어요;)

 

 

어느새 저녁놀이 지고.....전 넋을 빼고 봤네요..아름다워서요ㅠㅠ 이렇게 아름다운 저녁놀도 보기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정말 최고의 요트투어였어요.

 

 

어느새 1시간의 그랑블루요트투어는 끝나가고 천천히 부두로 들어갔어요. 진짜 아쉬웠어요! 진짜!!

 

 

먼저 떠났던 단체여행객 요트는 들어와있더라구요. 저희도 정박 완료!

 

 

제주도 여행을 가신다면, 그랑블루 요트!! 완전 강추! 또 강추!!! 합니다;) 진짜 꼬옥 가셔야해요!!+ㅁ+)/ 너무나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온 그랑블루요트였습니다^^*

 

참, 그랑블루요트를 할인받으시려면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제주도를 좀더 저렴하게 여행하는 방법!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을 이용해보세요;) 후불제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총108개테마별 유람섬,해양,체험,박물관,공연,음식점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만 제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하기!>

제주도 여행하기 전에 예약해서, 미리 다운받으세요!

 

▷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 다운 [바로가기]

<카드정보 넣는 부분없이, 이름과 연락처로 예약만 하면 됩니다^^>

 

사용하는 방법과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관련글보기 ☞ "제주도여행의 필수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