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제주도

제주도 관광지 모바일할인쿠폰으로 싸게 여행하기!

by 린미 2013. 10. 10.
반응형
제주도 관광지 모바일할인쿠폰으로 싸게 여행하기!

 

<제주도 금능으뜸해변의 풍경>

 

이번에 제주도 7박8일 여행하면서 유용하게 사용했던 제주도 관광지모바일 할인쿠폰에 대해서 알려드릴까해요+ㅁ+)/

제주도 여행이 이번이 3번째인데, 여행가기 전에 준비하는 것은 항상 할인쿠폰이죠;)

보통 소셜에서 빅3와 같은 티켓을 구매해서 갔지만.... 사람일이란게 갑자기 태풍도 만나고..(작년..ㅠㅠ)

무지막지한 비에 넘어져서 일정취소(6월 여행..ㅠㅠ)가 되는 바람에 티켓을 다 사용하지 못하고 오는 경우가 많아요.

하지만, 선불티켓과 같이 구매한 후불제 티켓은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왔기 때문에,

후불제 제주도 관광지 모바일할인쿠폰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제주도 관광지 모바할일쿠폰이란? 

 

 

이름과 핸드폰 번호, 방문할 날짜를 적어서 신청하면...핸드폰으로 모바일 쿠폰이 발송되요.

제휴된 관광지에 방문해서 결제할때 바코드를 보여주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답니다^^

 

이용할 수 있는 관광지는?

 

그렇다면, 이용할 수 있는 관광지는 얼마나 될까 궁금하실텐데요. 그 수가 너무 많아서..대략적으로 보여드릴께요

 

 

 해양테마는 총 13개 관광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저도 이번에 쇠소깍 제트보트를 타고 싶었으니..대기시간에 깜짝 놀라서 못탄 기억이 있어요. 제트보트는 꼭 타보고 싶더라구요..ㅎㅎ 아니면 퍼시픽랜드+제트 상품도 많이 하세요.

 

 

테마공원/테라피는 총 42개의 관광지에서 사용할수 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곳도 많고, 테마공원이니 어른들이 방문해서 즐길거리도 있더라구요.

 

 

유람선/잠수함은 총 13개 관광지에서 사용가능하고 개인적으로 그랑블로요트를 강추합니다!!! 이번 제주도여행에서 가장 재미있었어요^^ 날씨가 좋다면 저녁타임 5:30분 요트 강추!!! 또 타고 싶네요~~ㅎㅎ

 

 

체험테마는  총 56개의 관광지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전, 성읍랜드 성읍ATV를 이용한 적이 있는데..정말 신나게 달렸습니다!ㅎㅎ 같이 간 남자친구보다 제가 더 잘타는것 같아요☞☜

 

 

박물관은 총16개의 박물관에서 할인받을 수 있구요 박물관은 살아있다가 그렇게 재미있다고 하는데...전 가보지를 못했어요..ㅎㅎㅎ 다음 제주도 여행때 박물관 투어 계획중입니다^^ 할인받으면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

 

 

음식점에서도 할인을 받아서 드실 수 있는데, 총 24곳에서 사용할 수 있어요. 전 다희연에서 돈가스와 비빔밥을 먹었는데..돈가스 완전 맛있어요+ㅁ+ 고기육즙이 살아있더라구요..ㅎㅎ 맛있는 음식을 할인받아서 먹어서 그런지..더 맛있게 느껴졌네요^^*

 

 

마지막으로 공연장은 9곳에서 사용할 수 있구요. 서울에서도 못본 난타공연을 여기서도 하고 있네요^^

이와같이 총 173곳의 관광지에서 할인받을 수 있는 할인티켓이에요. 더군다나 제가 이용한 곳은 간단히 이름과 전화번호만 적으면 되기에 더 믿음직스럽더라구요.

왜냐하면....어느곳은 카드번호를 넣으라는 곳도 있어서......할까 하다가 카드번호가 민감하잖아요. 다 넣지는 않지만...요즘 문제가 너무 많으니...그래서 제가 사용한 우리모바일쿠폰을 추천해드려요^^

이번에 제주도여행 계획이시라면 제주도 모바일관광쿠폰 꼭 준비해가세요!!ㅎㅎㅎ

 

 제주도 관광지 모바일할인쿠폰 신청하기[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