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제주도

제주 오설록티뮤지엄, 이니스프리하우스 방문기;)

by 린미 2013. 10. 2.
반응형

제주도에 가면 가고싶었던 곳 중 한곳이 바로! 오설록티뮤지엄이였어요~여기를 다녀온 분들의 극찬속에..저의 기대와 궁금증은 한층 커져갔죠!!+ㅁ+)/ 그래서 둘째날 바로 오설록으로 달렸습니다!ㅎㅎㅎㅎ

더불어 책에서 보니, 오설록 티뮤지엄 뒤에 있는 이니스프리하우스도 좋다고 하길래 여기까지 갔다오는걸로!;)

 

 

오설록티뮤지엄에 도착했어요;) 주차장에 대형 버스가 많다..너무 많다... 불길한 징조가..아냐아냐 믿지 않겠어..

하지만, 내 사진속의 저분들....하...불길하다...불길해...

 

 

안에 들어가보면 깔끔하게 녹차에 관한 제품들을 볼 수 있어요!

 

 

전, 저 뒤에 보이는 인형이 너무 탐났지만..가격이 만만치 않더라구요. 작은 녀석이 5만원정도??ㄷㄷㄷ

 

 

카페에서 녹차라떼와 녹차아이스크림을 먹으려고 하는데....헉....사람이 많아도 너무 많아요..ㅠㅠ 주문을 하려고 해도 줄을 한참 서야한다는..아까의 그 대형버스는 바로 중국인관광객이였다는.....정말 시끄럽고 사람많고 줄서야하고..그래서 저희는 여기서 먹기를 포기...먹지 말자....

 

 

그리곤 오설록티뮤지엄 뒷쪽으로 보면 이니스프리하우스로 가는 길이 있어요. 그곳을 조용히 따라가면 이니스프리하우스가 보인답니다^^ 넓은 잔디밭이 펼쳐져 있어서 오설록보다 더 좋다는!ㅎ

 

안으로 들어가면 화장품을 구매할수도 있고 비누를 만들수 있는 체험이 있어요. 비누만들기 체험은 15000원! 하지만 저희는 여기에 관심이 없는 커플인지라^^;;; 친구들한테 줄 이쁜 선물을 사고 끝!!!

 

 

그냥 갈까하다가...여기 카페도 이쁘고 조용하길래 여기서 음료를 마시기로 했지요!ㅎㅎㅎ

 

 

아이스초코와 한라봉쥬스(맞나?ㅋㅋ) 정말 이쁘게 나오죠?? 이 유리잔 완전 탐나더라구요!!+ㅁ+ 어디서 구할 수 있져?ㅋ 갖고싶다는!!!! 아이스초코를 주문하니 비커에 과자까지!ㅎㅎㅎ너무 귀여워요~~

 

 

제가 주문한 한라봉쥬스! 상큼하니 구웃! 맛있더라구요!!+ㅁ+)/ 마시길 잘했으!! 여기서 간단한 음식도 판매하고 있어서 다른분들은 요깃거리도 하신다는..ㅎㅎㅎ저희는 배가 부르기에 음료만 마셨습니다^^

 

 

유리벽 밖으로 보이는 풍경도 너무 좋아요!!^^ 저~~기 보이는 것이 녹차밭이네요!ㅎㅎ

이니스프리하우스에서 맛있는 음료를 마시면서 잘 쉰 후 숙소로 돌아가려고 다시 오설록을 지나치는데..

 

 

헉!! 롤케익이 저의 눈에서 떠나가지 않아요!!+ㅁ+)/ 여행을 가면 식욕돋는커플인지라.......

 

 

완전 맛있어 보이죠? 녹차 롤케익과 레드빈롤케익! 결국!! 녹차롤케익을 샀다는!ㅎㅎㅎ

 

 

줄을 서서 기다려야 했지만, 맛있을것 같아서...문제 없었요;) 가격이 좀 비쌌지만..ㅠㅠ 한조각에 4500원..여행도 왔으니 못먹어보면 후회할것 같아서 먹었습니다!!ㅎㅎㅎ자리도 없고 정신없어서 포장한 후 이니스프리하우스로 다시 이동! 건물앞 잔디밭에 의자들이 있어서 편히 먹을 수 있거든요^^

 

 

쨔잔! 오설록의 녹차롤케익이에요! 정말!!! 진짜!! 맛있어요!! 저 안에 들어있는 하얀것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아이스크림 같기도 하고...암튼 너무 맛있네요>ㅁ< 명동 오설록 없어졌는데..서울에서 먹을 수 있는 곳을 찾아봐야겠어요+ㅁ+

다른건 몰라도 꼬옥! 드셔보세요~~~~

 

 

이렇게 멋진 풍경을 보며 맛있게 먹었답니다^^ 오설록은 워낙 유명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무지 많아요, 그래서 아침 일찍 가거나 사람이 많을경우 이렇게 포장해서 이니스프리하우스 건물 앞 잔디에서 먹어도 좋답니다! 꼭 이렇게 해보세요;) 오설록 건물에서 먹는것보다 훨씬 좋다는!ㅎㅎㅎㅎㅎ

오설록티뮤지엄의 녹차롤케익에 반하고, 이니스프리하우스 풍경에 반하고 왔습니다;)

 

 

제주도를 좀더 저렴하게 여행하는 방법!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을 이용해보세요;) 후불제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총108개테마별 유람섬,해양,체험,박물관,공연,음식점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만 제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하기!>

제주도 여행하기 전에 예약해서, 미리 다운받으세요!

 

▷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 다운 [바로가기]

<카드정보 넣는 부분없이, 이름과 연락처로 예약만 하면 됩니다^^>

 

사용하는 방법과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관련글보기 ☞ "제주도여행의 필수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