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life

결혼식 부케 받으러 부산가요>ㅁ<

by 린미 2013. 12. 7.
반응형

친한 동생이 일요일에 결혼을 해요ㅋ

서울에 있을 때 부케를 받는다고 약속을 했는데....

부산에서 할줄이야..........

그래서 부산으로 부케받으러 갑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친구랑 친한동생 둘이랑 같이 KTX타고 부산으로 고고씽!!+ㅁ+)/

 

 

 

 

부산으로 KTX타고 처음가는데, 설렌다는..ㅋㅋㅋㅋㅋ

그동안 버스만 타고 갔거든요 가격차이가 너무 많이 나서..ㅠㅠ

이번에는 차도 렌트하고, 좀 럭셔리(?) 하게 놀다오려구요.

 

결혼식방문 겸 부산여행입니다^^*

금년에 부케를 2번받네요~~ㅋㅋㅋ

 

 

가을에 친구 결혼식 부케 받은 모습이에요!

빨리 결혼해야 할텐데..언제 결혼해야할지ㅋㅋㅋ

에잇!! 때가 되면 하겠져 뭐...호호호호호

 

그럼 잘 다녀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