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life

즐거운 추석보내세요;)

by 린미 2013. 9. 19.
반응형


추석이에요!!!>ㅁ< 금년추석은 황금연휴죠!! 

연속으로 5일을 쉴수 있다는!!+ㅁ+)/

직장인들에게 최고의 추석이 되겠어요~ㅎㅎㅎㅎㅎㅎ

다들 시골 내려가시나요?^^ 

전, 저희집이 큰집이라 제사를 지낸답니다ㅎㅎ 


음식준비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ㅠㅠ

저도 엄마를 도와드리긴 하지만..엄마께서 다하신다는..ㅎㅎ

결혼하면 저도 엄마처럼 해야겠죠??ㅜㅜ

전국의 며느리님들!! 

힘내세횻!!!+ㅁ+


모두들 즐거운 추석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