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life

메트로시티 2013신상지갑 추천) 남자친구에게 선물받았어요;)

by 린미 2013. 7. 6.
반응형

 남자친구에서 생일선물로 지갑을 미리 받았어요>ㅁ< 제 생일은 8월달이긴 한데...이번에 제주도여행 갔다오면서 면세점을 들렸거든요, 제가 지갑을 갖고 싶어서..만지작만지작 거리니까..쿨하게~골라!!! 생일선물 미리 사줄께!!라고 외치는 멋진남자!!+ㅁ+)/ 그래서.....메트로시티 신상지갑을 바로 집었습니다!!>ㅁ<

 

정상가 237,000원인데 면세점에다가 세일까지 해서 160,000원 구매했다는점^^* 지금 메트로시티 홈페이지 보니까 여기서도 세일을 하네요! 189,600원 이에요~면세점이랑 많이 차이안난다는...ㅎㅎ

 

 

하얀 박스안에 저의 생일선물이 들어있습니닷!!+ㅁ+ 

 

 

상자를 열면 이렇게 주머니 안에 지갑이 담겨져 있구요, 메트로시티 품질보증서까지 들어있네용;)

 

 

쨔잔!!! 2013년 신상 지갑입니다~~~~너무나 이쁜 노란색이에요~디자인도 특이하고, 색상도 이뻐서 눈이 많이 갔던 제품이죠;) 매장앞에 전시되어 있었는데 지나가다가 눈에 딱!!!띄더라구요!!+ㅁ+)/

 

 

이렇게 가운데에 크게 메트로시티 로고가 박혀있어요. 매장직원이 프라이드가 굉장히 높더라구요^^;;;네임밸류를 말하면서....메트로시티가 그정도였나?하하하하하;;;

 

 

일반 지갑이랑 다른점이 안에 디자인이에요. 이렇게 양옆으로 카드수납공간이 있구요, 가운데 동전지갑이 있어요.

 

 

여기는 남자친구 사진으로....하하하~~카드를 많이 갖고 다니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구지 단점을 뽑자면...지폐공간이 따로 있지 않고 옆에 넣어야 한다는점...

 

 

이렇게 지폐를 넣어야 해요. 많이 갖고 다니시는 분들은 불편할듯하네요~전..많이 안갖고 다니니까!ㅋㅋㅋ

지갑선물을 하면 지폐도 넣어줘야 하잖아요~전 천원줄주 알았는데.. 이렇게 쿨하게 만원짜리 지폐를!!+ㅁ+

사랑해~남친!♡ 호호호

 

 

카드는 이렇게 넣으면 된답니다!!^^* 전...카드도 많았던 여자에요..지갑이 터질것 같아서.....몇개 뺐네요;;;;무슨 카드가 이렇게 많지?하하하;;;; 포인트카드도 많다는..ㅎㅎㅎㅎㅎ

 

 

가운데 동전지갑이 보라색이라서 노란색이랑 이렇게 잘 어울리는지 몰랐네요~단순히 노란색이였으면..밋밋했을뻔한 지갑을 이렇게 보라색으로 살려준다는~ㅎㅎㅎ

지갑선물로 메트로시티지갑을 추천해요! 가격대비 너무 이쁘요! 이번 지갑은 오랫동안 사용해야겠습니다;)

 

이 지갑 모델명은 메트로시티 2013 신상 장지갑 M31WF830 Y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