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스프링스 광나루역점 & 워커힐 벚꽃축제 다녀오기세븐스프링스 광나루역점 & 워커힐 벚꽃축제 다녀오기

Posted at 2013. 4. 24. 07:30 | Posted in 린미's life







위메프에서 세븐스프링스 스테이크 쿠폰이 떴길래(전 소셜을 좋아하는 뇨자!!하하하하)

남친이 사주겠다고 해서, 낼름 구매했죠^^* 스테이크랑 런치뷔페를 이용하면 딱일 것 같아서 바로구매!!+ㅁ+

어느 벚꽃이 활짝 핀 봄날 남친과 데이트를 했습니다!ㅎㅎㅎ


일단 점심을 먹어야 하니, 세븐스프링스 광나루점을 방문하여 메이플데리야끼 스테이크를 주문하고 런치뷔페를 추가했어요. 세븐스프링스는...간단하게 먹기 좋은 뷔페에요.(가격은 그닥 간단하지 않지만요^^;;; 다른 뷔페보단 저렴...)






저희가 먹은 메이플데리야끼 스테이크 입니다. 익힘은 미듐으로!ㅎㅎㅎ

소스가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ㅁ+ 오홋!!!! 저희....둘...맛있다고 금방 헤치워버렸다는.....

뷔페랑 같이 먹으니 배불러서 나중에는 천천히 먹긴 했지만, 저희 속도에 천천히이지..남이 보면 스테이크를 순식간에  해치운 모습을 봤을 것입니다!!하하하하하





세븐스프링스는 큰 나무볼이 있는데 여기에 야채를 담아서 섞어주시면 되요.

여기까지 세븐스프링스였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먹었는데, 먹느라...사진을 안찍었어요......그냥 먹었어요...

전 뷔페는 사진찍기가 쫌 그렇더라구요^^;;;;





광나루점은 사람이 별로 없는 것 같아요. 평일 런치라 그런지 몰라도 한산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여유롭게(?) 먹을 수 있었지요!!!! 스테이크 땜에 배불러서 연어를 많이 못먹은게 아쉽네요ㅠㅠ



 



가격은 메이플데리야끼 스테이크는 위메프에서 3만원에 구매했구요, 런치 그린테이블은 21700인데 생일 할인까지 포함해서 25% 할인 받았어용^^ 그래서 4만6천원 정도에 먹었습니다!ㅎㅎㅎ

결코 저렴하다고는 할 수 없지만..가끔은 이렇게 맛난걸 먹어야지요!!!


점심을 배터지게 먹고! 저희는 워커힐로 올라갔습니다. 워커힐은 광나루역에서 가까워요.

셔틀버스 타고 갈까 하다가..배도 부른겸 걸어올라갔습니다. 

생각보다 꽤 올라가더라구요. 누가 10분만 걸으면 된다고 했는지....ㅡㅡ+





하지만 걸어간 보람을 마구 느꼈습니다!!! 저 벚꽃나무 보이시나요?? 눈이 쌓인것 같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캬~~저희 베스트샷 입니다!! 꽃사이에 나오는 저 햇빛!!! 이걸 노린거라구요~~ㅎㅎㅎㅎㅎ





눈이 쌓인 것 같지 않으세요?? 감탄 하면서 사진을 찍었네요~ㅎㅎㅎㅎ






이렇게 튤립도 있었는데, 벚꽃이 너무 이뻐서 그렇게 눈에 들어오지는 않았어요^^:;;;





가족단위로 놀러온 사람들이 많더라구요~~~사진찍고 다들 즐기는 모습에 저도 기분이 좋았다는!ㅎㅎ





요런것도 찍워줘야 되지 않나요?ㅎㅎㅎ 저야 사진찍기 초보지만, 이건 따라해봤어요.

카메라 렌즈가 좋다보니, 잘 찍히더라구요;)



워커힐 벚꽃축제 잘 즐기고 왔습니다^^ 워커힐은 축제와 함께 와인과 비어 축제도 같이 하는데, 입장료만 내면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어요. 여러 업체에서 참여하더라구요. 가격은 15,000원!

하지만...남친이 술을 마시지 않는지라....그건 패스하고!! 벚꽃만 실컷 구경하다가 왔네요!!ㅎㅎ


여의도 안가도 될만큼 즐기고 왔습니다;) 홍홍홍

  1. 이번주에 가보고 싶군요.
    너무 화사하게 피었네요
  2. 즐거운 하루 보내셨겠어요 ^^
    저는 아직 봊꽃 구경도 못다녀왔네요 ~~
    오늘도 즐거우 하루되셔요 !
  3. 여기도 예쁜 곳이 있었군요. ^^
    저도 한 번 가보고 싶네요~
  4. 아아~ 저도 직접 가보고 싶어요^^
    너무 잘 보고 갑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