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life

홍대마사지 잘하는 곳 추천 - 빌딩사이 작은 숲에서 스톤테라피로 피로없애기

by 린미 2013. 4. 22.
반응형



홍대마사지 잘하는 곳 추천 - 빌딩사이 작은 숲에서 스톤테라피로 피로없애기


요즘 신경쓸 일도 많다보니 어깨가 매우 뭉친 것 같더라구요ㅜㅜ목도 뻐긋하고..이럴때 시원한~~~마사지를 받으면 좋을 것 같아서, 홍대에 있는 마사지샵을 다녀왔어요;)

홍대마사지로 검색하니 많이 보이는 곳이라, 낼름 다녀왔죠^^* 스톤테라피는 아직 많이 어색한데..

받아보니까...완전 굿!!!!!!! 강추합니다!!!+ㅁ+b




빌딩사이 작은 숲 홍대마사지는 홍대 9번출구 앞 KFC건물에 있어요. 

9층 926호로 가면 빌딩사이 작은숲 간판이 보인답니다! 벨을 딩동 누르니 관리사 두분께서 맞이해주시네요~ㅎㅎ



아담하니 조용해 보였어요~ 제가 일찍 가서 그런지, 첫번째로 방문한것 같았어요!ㅎㅎ

참! 여기는 예약제니까 가기 전에 꼬옥 전화하셔서 문의해보셔야 되요;)



안에 들어가면 상자가 마련되어 잇는데요, 옷을 넣어서 보관하면 된답니다!

여기는 예약손님 2명씩 받는 곳인데요, 맘에 드는 점이 관리사분이 1:1로 저만 관리해주니까 그게 좋더라구요!!!

제가 예전에 다닌 마사지샵은....무슨 관리사가 여기갔다 저기갔다~~정신이 하나도 없었는데..

날 제대로 관리해 주는 건가..라는 의심도 들구요..

근데 여기는 처음부터 끝까지 저를 관리해주니까 너무 좋네요!!^^*



옆방이 보이길래 사진 찍어봤습니다!ㅎㅎㅎㅎ



이렇게 커튼을 닫으면 옆방 신경쓸 필요가 전혀 없는 것 같아요!



이렇게 아로마 향을 켜주니까 몸이 노곤하니 마사지 잘 받고 왔습니다;)

너무 시원해서, 피로가 쫘악 풀리는 기분??ㅎㅎㅎ 스톤으로 뭉친 근육을 관리해준다고 하더라구요,

받아보면서 시원한게 느껴지니가 신기한거 있죠!  원래 마사지는 한번이 아니라 2,3번은 받아여 근육이 풀리는데

여기는 한번 받고 왔는데 완전 대 만족이에요!!!>ㅁ<


스톤테라피가 너무 신기해서 알아봤더니 효능이 이렇다고 하더라구요.


1. 건습작용 - 자연스럽게 모공을 열어주어 노폐물 배출과 자연적인 각질제거 효과

2. 세포조직 활성화 - 노화방지, 신진대사 촉진, 만성피로 해소

3. 온열작용 - 자연스럽게 근육을 이완시켜 뭉친 근육의 피로를 풀어줌

4. 중화작용과 독소배출 - 발한작용으로 체내에 축적된 노폐불이나 여분의 지방분을 체외로 배출

5. 피로회복과 스트레스 해소


이런 효능이 있어서 제 피로가 그렇게 쏴악 풀렸나 봅니다!ㅎㅎㅎ

전 이왕 받는 거 전신까지 받고 왔어요~전신은 2시간20분동안 받는데, 조금 더해 주신듯....하하하하

이런 서비스도 좋아요!ㅎㅎㅎㅎㅎ


마사지 받으시려면 빌딩사이 작은 숲 완전 강추합니다!!!


1. 1:1 집중관리를 해주기 때문에 좋아요! 온전히 나만 2시간 넘게 관리를 해줍니다.

2. 다양한 코스가 준비되어 있어요. 그냥 마사지가 아니라 통증관리부터 슬리밍,축소,순화 등등 내 몸상태에 맞는 마사지를 골라서 받을 수 있어요.

3. 친절한 관리사에요 사장님과 실장님 두분이서 운영하기 때문에 정말 친절하게 관리해줍니다!ㅎㅎ

4. 마사지에 대한 자부심이 크시다! 전 실장님이 해주셔는데, 마사지에 대한 자부심이 크시더라구요! 뭐든지 자기일을 사랑하는 사람이 잘하는 법인데..그래서 마사지를 잘하시는듯!하하하하하


특히 홍대 근처에 있는 분들은 런치 이벤트를 이용하셔도 좋을 듯!!



가끔 점심시간에 밥안먹고 쉬고싶다라는 생각하시자나요~ 가셔서 50분동안 마사지 받고 오면 완전 굿인거 같아요!!

아..이번에 또 예약해서 가야겠습니다~~:) 너무 조으당!!ㅎㅎ

이제 마사지샵은 여기로??!!하하하하~~~~


빌딩사이 작은 숲 홈페이지 링크 남길께요;) 홍대 마사지 잘하는 곳을 원하시면 고고씽!!!

 빌딩사이 작은 숲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