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국내여행

부산 저렴한 렌트카 추천, 1박2일 TBS렌터카와 함께!

by 린미 2013. 12. 13.
반응형
부산 저렴한 렌트카 추천, 1박2일 TBS렌터카와 함께! 

 

지난 주말에 은둥이 결혼식 방문 차 부산에 다녀왔어요;) 1박2일 짧게 갔다오는거지만 우리 팀에는 베스트드라이버(?)가 있기에 렌트를 하기로 했죠!!+ㅁ+)/ 따로 알아보니 가격이 만만치 않더라구요ㅠㅠ 렌트비 비싸다....그래서 위메프를 통해 저렴하게 렌트카 발견!!+ㅁ+ 준중형차로 24시간 4만8천원에 구매했어요^^*

 

 

KTX에서 내리고 부산역 2번출구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보이더라구요. 사진상의 오른쪽 방향으로 걸어와요.

 

 

저렴한 렌트카회사라 그런지 매우 조촐한(?) 사무실입니다..ㅋㅋㅋ 우리는 건물을 기대했는데 앙증맞은 건물이 나왔네요!ㅋㅋ그래도 저렴하니까 뭐~

 

 

앞에 보이는 흰색 아반떼가 저희의 1박2일을 책임져줄 아반떼입니다!!

 

 

가격을 보면 저희랑 같은 준중형은 주중 54000원 평일 64000원으로 다른곳보다 저렴하기는 하네요. 그래도 주말이니까 15000원 아꼈어요!!ㅋㅋㅋㅋㅋ

 

 

초보운전이기에 자차보험도 가입해서 + 10000원 추가요^^

 

 

이런저런 계약서를 쓰고 있는 우리의 베스트드라이버 미스리입니다!ㅎㅎ 이런 사진찍으니 예전회사에서 사진을 찍던때가 생각나는군요.......이런 사진 참 많이 찍어서 업데이트 했는데 말이죠...ㅋㅋㅋㅋ 그리고 이 친구도 모델 된적이 많았다는 신체 일부분만..ㅋㅋㅋㅋㅋ

 

 

백미러가 수동인 아반떼!ㅋㅋㅋㅋㅋㅋㅋㅋ동생이 파킹하고 백미러 작동버튼이 없다며 우왕좌왕 했던 에피소드가..남의 차라 힘줘서 수동확인을 못하고..전화로 확인했네요!ㅋㅋㅋㅋㅋㅋ

기름은 눈금 3까지 있었는데 소셜에서 구매한거라 반납할때 3까지 맞춰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한눈금당 7천원 생각하시면 된다고...

그런데!!!!!!!!!!!!두번째날 기름이 없어서 주유할때, 한눈금 7천원만 믿고 3만원 했다가...눈금이 6까지.....반납할때 5까지 있었던...아..아까워..ㅠㅠ 한시간 늦어서 추가 만원도 내고, 주유도 더 하고.....아깝지만, 싸게 렌트하고 잘 놀았으니 만족하는걸로...ㅋㅋㅋㅋㅋㅋㅋ

 

ps. 부산 차 왜이리 많나요? 차가 엄청 막히고, 길도 애매해서 잘못들고...정말 한공간에서 30분 이상 막히고 뱅뱅~~오마이갓!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저렴한 TBS렌트카 위치는 요기(나오지 않아서 직접 찍었다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