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세상이야기/미디어

세이프하우스 줄거리/결말 무슨내용인가요??

by 린미 2014. 2. 1.
반응형
세이프하우스 줄거리/결말 무슨내용인가요??

 

명절에 침대에서 뒹굴거리며 TV보다가 핸드폰 게임하고, TV보다가 책읽고~

신선놀음을 하고 있어요ㅎㅎ 예전에는 명절하면 재미있는 영화를 볼 생각에 기대도 하고 그랬는데..

요즘은 케이블에서 전문적으로 영화를 내내 보여주니 그런 기대감이 없어진건 사실이네요^^;;

그래도 명절에 하는 영화로 세이프하우스가 하길래 줄거리를 살펴보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두 배우가 나오는 세이프하우스!

바로 덴젤워싱턴과 라이언 레이놀즈죠. 라이언레이놀즈도 은근 액션영화가 잘 어울리더라구요~ㅎㅎ

먼저 줄거리(내용)를 살짝 살펴보자면,

 

" 가장 뛰어난 CIA요원이였지만, 10년전 조직을 떠난 뒤 군사 기밀과 무기를 밀매하면서 미국에서 가장 위험한 인물이 된 '토빈 프로스트(덴젤워싱터)'는 어느날, 자기발로 미영사관을 찾아와 다시 한번 CIA를 발칵 뒤집어 놓는다.

결국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잎프타운에 있는 세이프 하우스로 이송된 '토빈'은 그곳에서 의욕 넘치는 신참 CIA요원 '맷 웨스턴(라이언 레이놀즈)'을 만난다.

도느 규칙은 잊어라! 누구도 밎을 수 없다!

'토빈'이 수감되자마자 알 수 없는 무리들이 세이프 하우스를 초토화 시키고, 현장에 있던 동료 CIA요원들은 모두 죽고 홀로 살아남은 '맷'은 겨우 '토빈'을 데리고 세이프하우스를 탈출한다. 자신의 첫 임무이자 가장 위험한 미션을 맡게 된 '맷'은 완전히 믿을 수 없고 놓쳐서도 안될 일급 범죄자 '토빈'과 위험한 줄다리기를 하며 거대한 음모에 맞서야 하는데..."

 

 

 

 

이제 세이프하우스가 아닌 dangerous house가 되어 목숨을 위협받는 주인공.

뒤에 있는 CIA요원은 결국....

 

 

 

 

토빈과 도망다닐 수 밖에 없고 그를 CIA에 넘겨야 하는데..

결국 그를 노리는 괴한이 CIA 내부 고위관리층이라는 사실에 매트는 혼란스러워 합니다.

그리고 매트는 토빈에게 놀라운 이야기를 듣습니다.

 

여기서부터는 결말 스포에요;)

 

과거 토빈이 신참이였을때 무기밀매 거래상을 제거하라는 명을 듣고 한 사람을 제거하는데,

알고보니 공항 관제사였다는...그 이유는 고위관리자의 비리를 폭로하려는 사람이 비행기에 타고 있어,

그 비행기를 폭발시키기 위해 관제사를 희생(?) 시켰다는 거죠.

 

그리고 지금 이렇게 쫓기는 이유도 토빈이 CIA 등의 서방 국가의 벙보부 비리를 기록한 문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를 없애기 위하여 CIA요원들까지 희생(?) 시켰다는 사실입니다.

이 모든 사건의 내막을 정리한 매트의 보고서를 본 CIA 부국장은 진실을 조작하고 매트에게 좋은 자리를 제안합니다.

 

하지만 매트는 이 사실을 언론사에 알리고 정치가들이 그들의 비리를 그제서야 말합니다.

 

결국은 정의를 세상에 공표하고 온갖비리를 저질렀던 정치가들에게 크게 한방을 먹였으나..

과연 한방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ㅎㅎ 정치가들에게는 경각심을 일으키는 사건이였을수도..

더 숨기고, 더 그림자처럼 비리를 저질러야 한다..라는 원칙이 생겼을지도 모릅니다;

 

전형적인 헐리우드 CIA영화였지만, 결말은 씁쓸할 수 밖에 없네요

통쾌함 뒤에 밀려오는 씁쓸함이랄까;;

설말에 제대로 씁쓸하네요~ㅎㅎㅎㅎㅎㅎ 그럼 설 마지막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