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세상이야기/미디어

관능의 법칙 시사회 후기, 이것이 언니들의 사랑이다!

by 린미 2014. 2. 11.
반응형
관능의 법칙 시사회 후기, 이것이 언니들의 사랑이다!

 

 

 

 

지인에게 시사회 티켓을 얻어, 어제 롯데시네마 잠실점에서 관능의 법칙 시사회를 보고 왔어요;)

시사회라 아무 생각없이, 기대없이 보러갔었는데...어머어머 생각이상으로 너무 재미있게 보고 왔네요!!+ㅁ+

목요일 개봉이라 하는데......꼭 보시길 추천합니다!ㅎㅎㅎㅎ

 

배우는 엄정화, 문소리, 조민수씨가 주인공인데 다들 연기파 배우죠!

그래서 그런지 관객이 몰입할 수 있도록 아주 찰지게 연기를 한다는!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라 야한 장면도 나오긴 하지만, 잠깐잠깐이라 뭐....우린 건강한 성인이잖아요!하하하하하

 

 

 

 

어린남자와 만나는 골드미스 '신혜'역의 엄정화

엄정화는 이런역이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잘나가는 커리우먼이지만 사랑은 잘 안풀리는...ㅋ

자신의 능력으로 뒷바라지 해서 애인을 국장까지 만들어놓았는데...어린부하직원과 속도위반으로 결혼을 하는..

뒷통수 제대로 맞은 그녀!

역시 다 퍼주면 안돼!!!!

 

 

 

 

한참 연하지, 몸좋지, 얼굴 잘생긴 어린남자가 들이대는데....

아....나이와 외모가 좋으면 다른쪽이...감수해야할 것인가..

그녀는 과연 연하남과 잘 될 수 있을까요???ㅎㅎㅎㅎ

 

 

 

 

당당하게 원하는 도발적인 주부 '미연'역의 문소리!

아..이언니 연기 너무 잘해..ㅠㅠ 진짜 완전 캐릭터에 반하고 왔어요!ㅋㅋ

결혼을 하면 남편은 점점 잠자리를 힘들어하고 부인은 더 원한다고 하는데..

이 부부는 끝을 보여주고 있다는!ㅎㅎㅎ

 

 

 

 

잠자리가 힘든 남편과 너무나 좋아하는(?) 부인이 겪는 이야기라고 할까나?

남편은 말의 대화를 원하고 그녀는 몸의 대화를 원하고...

결국 어긋나긴 하지만, 어떻게 풀어나갈까요??ㅋㅋㅋ

 

 

 

 

딸 몰래 연애하는 싱글맘 '해영'의 조민수!

너무 소녀같이 나오더라구요, 머리스타일도 이쁘고!ㅎㅎ 나중에 이 머리 스타일에 도전하고프다는!

연애를 넘어 안정된 사랑을 원하는 그녀의 바램...

 

 

 

 

자유로운 연애관을 가진 남자친구 성재와의 이야기가 잘 풀려나갈지,

빵가게(카페?)를 운영하면서 소녀같이 살고 있는 해영의 이야기에요!ㅎㅎㅎ

 

 

 

 

시사회를 볼때 주위에 언니들이 많았는데...ㅋ 즉 이 나이대의 주부들??

다들 공감하는 목소리와 웃음소리가 들리더라구요!ㅎㅎ 아....저정도 나이가 들면 대부분 겪는 일이구나..라는걸 느꼈네요ㅋ 하지만, 나이가 들어도 여자고, 사랑을 원한다는 점..

20대 사랑,30대 사랑, 40대 사랑이 표현방식은 다르지만 근본은 다 똑같다는 점.

사랑을 하고 싶고, 사랑을 받고 싶고, 표현을 하고 싶다는건 똑같은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이 언니들 나이가 들어도 왜케 이뻐요???ㅋㅋㅋ

옷도 어찌나 하나같이 다 잘 입는지, 피부도 좋고!ㅋㅋ

저도 이렇게 늙고 싶은데, 과연 잘 될지...호호호호호호

각자 성격에 맞게 스타일링을 너무 잘했다는!!!+ㅁ+)/

 

 

 

 

그리고 조민수씨 1965년생, 엄정화씨 1969년생, 문소리씨 1974년생 다들 40대 인데..

왜 이렇게 이쁜지..몸매는 저보다 더 좋다는..ㄷㄷㄷㄷㄷ

친척동생이랑 보고 나오면서 이구동성으로 했던 말이 저렇게 늙고 싶다!ㅋㅋ

 

그리고 극중 세여자의 우정도 보기 좋았어요.

저 나이때 수다도 떨고, 고민도 나눌 수 있는 친구를 자주 만나는 분들이 얼마나 되겠어요.

저도 그러고 싶네요^^

 

이번 영화 뭐볼까..고민하시는 분은

관능의 법칙 추천해요!!+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