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제주도

제주 한림공원 입장료 할인, 2월의 한림공원 풍경;)

by 린미 2014. 2. 27.
반응형
제주 한림공원 입장료 할인, 2월의 한림공원 풍경;) 

 

이번 제주도 여행때 엄마랑 가장 먼저 갔던 곳이 금능으뜸해변과 한림공원이에요;)

개인적으로 협재해변보다는 금능이 더 이쁜듯! 어차피 붙어 있으니 다 보시면 될듯하구용~

아름다운 두 바닷가 건너편에 있는 한림공원으로 갔습니다^^

 

 

 

 

입장료는 어른이 10000원,

하지만! 제돈 내기 아깝겠죠?? 전 할인받아서 들어갔지용^ㅁ^)/

 

 

 

 

5%할인받아서 엄마랑 저 19000원에 입장완료;)

1000원 할인이 어디에요!!+ㅁ+ 이 돈이면 정방폭포 입장료를 낼수 있다는점!하하하하하하

후불제 할인쿠폰을 미리신청해서 결제할때 제시하고 간단히 할인받았죠!

할인받는 방법은 맨 아래에 자세히..ㅎㅎㅎ

 

 

 

 

한림공원은 엄청 넓기 때문에 관람시간을 2시간 정도 잡으시면 될것 같아요.

걸음이 빨랐던 저희 모녀도 1시간 반은 걸린듯!

또 아직 2월이라 볼거리가 적은데도 이렇게 걸렸으면 말 다한거죠 뭐~ㅎㅎㅎ

 

 

 

 

저기 공원으로 들어가는 엄마의 뒷모습!ㅎㅎ

2월의 한림공원을 잠깐 보여드릴테니 즐감하세요;)(스크롤의 압박이??ㅋㅋ)

 

 

 

 

재밌게 자란 나무의 모습이에요;)

달팽이 같다는..ㅋㅋ 아마 정원사가 관리해줘서 이렇게 자란것 같더라구요.

 

 

 

 

 

공원안쪽 곳곳에 파충류가 있었어요.

 

 

 

 

 

 

2월 제주도 날씨가 생각보다 춥더라구요.

이 녀석들도 추운지 3마리가 꼭 붙어 있다는..ㅋㅋㅋ재밌어서 사진찍어 봤어요.

마치 아빠,엄마,새끼같다는...아니겠죠?ㅋㅋ

 

 

 

 

제가 별로 안좋아하는 잉어도 있고^^;ㅋㅋㅋ

 

 

 

 

 

 

제주도 용암으로 만들어졌다는 협재,쌍용동굴도 볼 수 있지용

 

 

 

 

천정에서 물방울이 떨어지니 조심하세요;)

 

 

 

 

동굴에서 나오면 이렇게 얼굴모양의 돌맹이들이;)

귀엽죠??

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 모드를 다르게 해서 찍었더니 무섭다라는..ㅋㅋ

마치 걸어나올것 같은...ㄷㄷㄷ

 

 

 

 

300년된 모과 분재에요.

대단하죠?? 엄마께서 예전에 분재를 배우셔서 여기는 재미나게 보시더라구요.

사진찍어서 아빠께도 보내드리고~~ㅎㅎㅎㅎ

진짜 멋있다는!

 

 

 

 

저기 돌하루방이 보이네요;)

당근 여기서도 엄마랑 사진을 찍었죠!ㅋㅋㅋ

 

 

 

 

민속촌도 있긴 한데,

그닥 볼게 없었다는^^;;; 그냥 제주도 옛날 집이 어땠는지 볼 수 있었어요.

 

 

 

 

공작이 이렇게 자유롭게 돌아다니구요~

진짜 꼬리가 길다!!

 

 

 

 

너무나 이뻤던 백공작(?)

때맞침 꼬리를 활짝 펴서 언넝 사진찍었는데..뒷모습........

앞쪽으로 언넝가니 꼬리를 접더라구요ㅠㅠ

 

 

 

 

그리고 너무 향기로웠던 꽃..

갑자기 이름이 생각안나요ㅠㅠ 아시는 분...

유채꽃과 이꽃이 너무 이뻤는데..이름이 생각이...헐;;; 이놈의 기억력..ㅋㅋㅋ

 

 

 

 

마지막으로 돌하루방에게 소원빌고 왔습니다!!ㅋㅋㅋㅋㅋ

원래 제 블로그에 얼굴 안올리는데...옆모습만 잠깐..ㅋㅋㅋ

소원빈 기념으로, 이루어지라고!!+ㅁ+)/

2월의 제주도는 추웠어요~~ㅋㅋ옷을 마구 껴입었다는...경량자켓 안갖고 갔으면 덜덜 떨었을뻔..ㅎㅎㅎ

 

엄마와의 제주도 여행 첫날은 이렇게 시작했습니다^^*

하루방~~제 소원 꼭 이뤄주세용;)

 

참, 초반에 제가 말하 한림공원 입장료 할인받는 후불제 티켓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추천해욧!ㅋ

 

 

제주도를 좀더 저렴하게 여행하는 방법!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을 이용해보세요;) 후불제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총108개테마별 유람섬,해양,체험,박물관,공연,음식점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만 제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하기!>

제주도 여행하기 전에 예약해서, 미리 다운받으세요!

 

▷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 다운 [바로가기]

<카드정보 넣는 부분없이, 이름과 연락처로 예약만 하면 됩니다^^>

 

사용하는 방법과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관련글보기 ☞ "제주도여행의 필수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