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제주도

제주도 이쁜펜션 추천, 방풍경이 좋은 이안펜션;)

by 린미 2014. 3. 3.
반응형
제주도 이쁜펜션 추천, 방풍경이 좋은 이안펜션;)

 

이번 제주도 여행때 묵었던 펜션은 이안펜션이에요;)

엄마랑 여행가는 거라 이왕이면 좋은곳으로 잡자고 생각하여 이곳저곳을 알아보았죠!

예전에 묵었던 봄 그리고 가을 리조트로 묵을까 하다가, 발견한 이안펜션!!+ㅁ+)/

쿠팡을 통해 할인받아서 로얄스위트룸으로 115,000원에 2박을 묵었지요!ㅋㅋ

 

 

 

 

바닷가 앞에 있어서 그런지, 안쪽에 있더라구요;)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좀 많이 걸어야 할듯^^;;

갑작스런 이모들의 제주도 출현으로 2명을 추가했어요! 최대 3인룸인데, 다행히도 4인이 묵게 해주셨다는~ㅎㅎ

추가로 15000원 지불했습니다!ㅎ

 

 

 

 

저희가 묵었던 로얄스위트 303호!

이 방을 선택한 이유는요?! 사진으로 보여드릴께요;)

 

 

 

 

먼저 룸에 준비된 비품(?)을 보여드리자면,(이 사진은 밤에 도착한 직후라 사진이 어두워요^^;;)

커피포트, 커피잔, 녹차와 둥글레차가 있구요

 

 

 

 

웰컴 음료라 하여 생수,포카리스웨트, 비타500 2병씩 준비되어 있어요.

음료는 결국 안마셔서 나중에 엄마께서 챙기셨다는..ㅋㅋㅋ

 

 

 

 

욕실에는 샴푸,린스,바디샴푸,비누,치약이 준비되어 있어요.

칫솔만 챙기시면 될듯해요! 폼클렌징도요!

 

 

 

 

여기는 어디 창문이냐 하면?

바로 화장실 천장이에요!ㅋㅋㅋㅋㅋㅋ

특이하죠??

 

 

 

 

그리고 화장실에서 문을 열면 이렇게 베란다가?!

큰일(?) 보면서 저멀리 섶섬을 볼수 있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원하겠죠??

 

 

 

 

깔끔하게 이런것도!

저 수국좋아하는데*^^* 이제 생각해보니 조화인지, 생화인지...

아마 조화겠죠???

 

 

 

 

제가  이안펜션을 선택한 이유에요!ㅎㅎㅎㅎㅎ

방안에서 바라보는 풍경이 기가막히다는!

앞이 다 통유리라 이렇게 먹진 풍경을 볼 수 있답니다^^*

 

 

 

 

퇴실할때 찍은거라 침대가..ㄷㄷㄷㄷㄷ

그래도 저 풍경을 보여드리고 싶었어요!ㅋㅋ

멋지죠???

 

 

 

 

퇴실한 날도 날씨가 너무 좋아서,

사진만 찍은면 다 멋있게 나오더라구요.

펜션 근처에 있는 억새도 멋지고!! 내려오면서 한컷!

 

 

 

 

1층은 카페인데, 조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해요;)

아침에는 이렇게 여사장님이!ㅎㅎㅎ

밤에는 직원이 있고, 아침에는 부부사장님이 나오시는듯!

 

 

 

 

저기 안에는 원두를 볶는 기계도 있더라구요

직접 로스팅 하시는것 같았어요~자격증도 있으시고~

 

 

 

 

쨔잔! 조식으로 제공되는 샌드위치!

진짜 맛있어요!!+ㅁ+ 두툼하니, 조식으로는 안성맞춤!

 

 

 

 

그리고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전 카페라떼를 주문했죠^^

 

 

 

 

샌드위치와 카페라떼 한잔,

이모께서 커피를 워낙 좋아하셔서 많이 마시는데, 여기 커피 맛있다며 좋아하셨어요.

여기 커피가 맛있는 곳이라며~~ 아하~~~~

 

 

 

 

제주커피협회사무장이시기도 하네용!

나중에 제주도 내려가면....바리스타 배울수 있는지...하하하하하~~~

 

 

 

 

원목 인테리어를 참 좋아하는데,

카페는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에요. 아침이라 그런지 사람이 없어서 조용해서 더 좋았구요^^

 

 

 

 

카페앞에 펼쳐진 억새도 좋았구요,

 

 

 

 

참 마음에 들었던 이안카페였어요;)

여긴 커플이나 둘이서 오면 딱 좋을듯! 4명이서 묵었는데 2명은 바닥에서 자야하는지라~ㅎㅎ

보일러도 어찌나 빵빵하게 틀어주시는지, 방바닥이 뜨끈뜨끈~ㅎㅎㅎ

 

나중에 남자친구랑 제주도 놀러올때 다시한번 방문해봐야겠어요^^*

커플펜션으로는 강추입니다!ㅋㅋㅋ

 

 

제주도를 좀더 저렴하게 여행하는 방법!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을 이용해보세요;) 후불제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총108개테마별 유람섬,해양,체험,박물관,공연,음식점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만 제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하기!>

제주도 여행하기 전에 예약해서, 미리 다운받으세요!

 

▷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 다운 [바로가기]

<카드정보 넣는 부분없이, 이름과 연락처로 예약만 하면 됩니다^^>

 

사용하는 방법과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관련글보기 ☞ "제주도여행의 필수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