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life

홍대아기사진 잘찍는곳, 설레임에서 노아 백일사진 찍기!

by 린미 2014. 3. 5.
반응형
홍대아기사진 잘찍는곳, 설레임에서 노아 백일사진 찍기!

 

친구들 중에서 가장 일찍 결혼하고, 가장 일찍 아이를 낳은 친구의아기가 100일이 되었어요^^

그 기념으로 백일사진 잘 찍는 곳인 설레임으로 고고씽!

 

 

 

아기가 아직 어려서, 개인택시를 하시는 저희 아빠께 부탁해서 홍대로 데려다 주셨어요!

홍대 안쪽 골목길에 있는 건물이였는데, 안으로 들어가보니 생각보다 커서 놀랬다는!ㅎㅎ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어찌나 많은지..

갖고 싶었다니까요~생각 이상으로 이뻤던 설레임 스튜디오;)

제가 다 기분이 좋았다는!ㅋㅋㅋㅋ 

 

 

 

 

쨔잔!! 친구 아들 노아에요!

너무 이쁘게 생겼죠..ㅠㅠㅠㅠㅠㅠㅠㅠ

먼저 아이를 눕혀서 긴장을 풀어주고,

 

 

 

 

결국 스튜디오까지 같이 들어가신 우리 아부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께서 마사지 해주는데, 노아가 그리 좋아하지 않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좋아;)

사진보면 엄마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잘생기지 않았나요??

나중에 아이낳으면 노아처럼 이쁘고 잘생겼으면, 허허허허허허허

 

 

 

 

본격적으로 사진촬영에 들어갑니다!

노아가 아직 어려서 몸을 받치는 시간이 짧았어요.

 

 

 

 

사진작가님이랑 실장님이랑 둘이서 노아를 이쁘게 찍어주고 계시는중,

저기 서있는 뇨자가 제 친구, 빨간 옷이 저희 아부지!ㅋㅋㅋㅋㅋㅋㅋ

친구 아부지가 오신건 첨이라며~ㅋㅋㅋ저도 웃겼어요~ㅋㅋㅋ

 

 

 

 

이렇게 노아상태도 체크하구요,

아무래도 어려서 그런지 집중 시간도 짧고 체력적으로 힘들어하더라구요.

노아가 순해서 울지도 않고 잘 찍다가....나중에는 결국...ㅎㅎㅎㅎ

 

 

 

 

노아앞에서 열심히 재롱을 부렸던 친구와, 저희 아버지...후..ㅋㅋ

전 아직 애엄마가 아니라서 그런지, 앞에서 차마 못했다는...ㅋㅋ조용히 사진을..ㅋㅋㅋㅋㅋ

 

그럼 홍대아기사진 잘찌는 설렘임 스튜디오에서 찍은 우리 노아 사진 나갑니다용!!+ㅁ+

 

 

 

 

 

 

이 사진 제가 제일 마음에 들어하는 사진이에요!!^^

정말 캐취 잘하셨다는,ㅋㅋㅋ그때 이런표정이 있었나~~~

 

 

 

 

 

 

 

이 사진도 노아 백일아기가 아니라, 노아 어린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아야 너 너무 컸다잉~~

 

 

 

 

 

 

노아는 신기하게 카메라를 잘 쳐다보더라구요,

엄마가 집에서 많이 찍는걸 여기서 들킴!ㅎㅎㅎ 작가님과 실장님도 노아가 너무 순한다고 칭찬하셨다는..ㅋㅋ

무엇보다 노아 인물이 되니 더 좋아하셨다는~ㅋㅋㅋㅋㅋ

 

설레임 스튜디오에서의 제 생각을 말씀드리자면,

 

1. 작가님 11년 실장님 6년의 노하우를 가진 전문가라는 점

2. 하루에 2팀만 받는다는점 (그래서 촬영시간이 길었어요)

3. 촬영시간 중간중간에 아이를 위하여 쉬는 시간을 만든다는 점

4. 실장님이 아이 컨디션을 계속 파악하면서 사진을 찍는 다는점

5. 스튜디오가 몇년 되었다는데...(3년인지 5년인지 기억이 잘 안나네요^^;;;) 지금 오픈한것 처럼 아주 깨끗하고, 아기자기한 소품이 너무 많다는 점

6. 아이옷은 천연소재로 만들어서 신경썼다는점

 

 

 

이렇게 말씀드릴 수 있네요^^

개인적으로 너무나 만족했던 스튜디오라..호호호호호호

애엄마도 아닌 제가 만족했다니..ㅋㅋㅋㅋ나중에 아기 낳으면 여기로 가야겠어요!!+ㅁ+

 

또 우리 아부지께서 너무 좋아하셨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딸래미 언넝 결혼해서 손주 안겨드리겠습니다..ㅋㅋㅋㅋ

 

아기사진 잘찍는 스튜디오를 찾으신다면 설레임 강추할께요!!!!+ㅁ+)/

 

ps. 사진은 절대 퍼가시면 안되용~~~불펌하시면, 노아 엄마가 지구 끝까지 따라갈꺼에요~ㅋㅋ절대!!!불펌 금지!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