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life

화이트데이, 사탕받으셨나요?^^

by 린미 2014. 3. 14.
반응형

 

 

오늘은 화이트데이에요!!+ㅁ+)/

여자들의 날이라고 할수 있죠!ㅎㅎ 발렌타인데이에 초콜렛을 줬으니, 이번에는 받을차례?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남자친구랑 만난지 햇수로 4년이 되고, 편한 사이가 되었어도..

이런건 챙기고싶은것이 여자마음이랍니다*^^*

 

 

사탕을 좋아하지 않으니, 일단 사탕은 패스ㅎㅎ

전, 남자친구에게 원하는 선물을 요구했습니다!!+ㅁ+

바로!!!

 

 

 

 

그랜드 마스터 강연티켓이에요;)

15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까지 장시간 하는 강연인데..

너무 듣고 싶었단 말이죠!ㅎㅎ

제 돈으로 사기에는 아까워서 고민하고 있었는데...남자친구에게 듣고 싶다며

당당히(?) 말했더니! 화이트데이 선물로 티켓을 사줬어요~홍홍홍

 

다른 선물보다 더 좋다는^^*

벌써부터 강의를 들을 생각에 설레고, 두근두근 거리네요~ㅎ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박웅현 크레이터의 강의도 있어서..

완전 기대중!!+ㅁ+)/

 

잘 듣고 오겠습니다>ㅁ<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