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FUNfun

프로메테우스 결론(결말), 인간의 시초는?

by 린미 2014. 4. 9.
반응형
프로메테우스 결론(결말), 인간의 시초는?

 

 

 

액션 영화 위주로 보는 제가 2012년에 재미있게 봤던 프로메테우스!

잘 보다가..끝에 읭??? 그럼 그것이 이것이야??하고 의문스럽게 만들었던..ㅋㅋㅋㅋㅋ

결론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하여!!+ㅁ+

일단 줄거리부터 살짝 알아보겠습니다;)

 

인류의 기원을 찾는 태초로의 탐사여행

지구상의 모든 역사를 뒤엎을 가공할 진실을 목격한다.

2085년 인간이 외계인의 유전자 조작을 통해 탄생한 생명체라는 증거들이 속속 발견되면서

인류의 기원을 찾기 위해 탐사대가 꾸려진다.

우주선 '프로메테우스호'를 타고 외계 행성에 도착한 이들은 곧 미지의 생명체와 맞닥뜨리게 되고,

이는 인류 전체를 위협하는 엄청난 공포가 되는데.....

 

 

 

인류를 만들어낸 엔지니어란 존재들이 있다고 생각하여

그들을 찾아서 우리를 왜 만들었는지 해답을 얻기 위해 모인 탐사대.

오른쪽은 아시다시피 로봇입니다.

이들이 깨어나고 출발하는 과정은 생략..ㅋㅋㅋ

다 보셨잖아요~

 

 

 

 

암튼 이들은 결국 행성을 찾아 도착했고,

 

 

 

 

조종실에서 최종목적지가 지구인걸 발견합니다.

읭? 지구? 와이??

이때까지 눈치 못챘다는..ㅋ

 

 

 

그리고 또 다른 곳을 발견하게 되는데..

 

 

 

 

바로...이것들..

이것들은 무서운것들.

결국 엔지니어들은 이것에 의해 죽임을 당했고,

이것을 가지고 지구로 향하는 도중 다 죽었다는 사실..

 

그리고 한나 둘씩 탐사대들도 깨어나는 이 생명체에게 공격을 당해 죽거나 감염되서 괴물이 되거나..

둘중하나야!

 

헐...근데

 

 

 

회장 살아있었다는;;;

결국 자기를 불로장생으로 만들기 위해 이 탐사를 후원;;;

돈이 많으니 오래살고 싶어하는...완전 늙으신 회장님;;;;;

그리고 말도 안통하고..고집불통;;

 

 

 

 

결국 엔지니어 한명이 깨어나고,

회장 죽이고, 데이빗 로봇 목 날리고;;;;

엔지니어가 지구로 가려고  하는 것을 막기 위해 비행선을 폭발하게 해서 못가게 하지요~

 

그리고 남겨진 엔진니어는 어떻게든 가려고 하는데..

엔지니어와 문어처럼 생긴 외계인과 치열한 다툼 후 엔진니어 사망

 

남은 지구인은 지구로 고우!

여주인공은 엔지니어들이 온 행성을 찾아 가려고 합니다.

자신들이 인간을 만들어놓고 왜 죽이려고 했는지 알고 싶다면서...

 

그리고 마지막 대박 반전

,

,

,

,

,

,

,

,

,

,

 

 

 

 

 

엔지니어 뱃속에서,

에어리언 뚜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다른 분들은 많은 추측과 이야기를 하셨는데..

전...

에잇 모르겠다!!!

프로메테우스 마지막은 결국 에어리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