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life

오늘은 3주년 기념일이에요^^*

by 린미 2014. 7. 1.
반응형

 

오늘은 남자친구와 만난지 3주년 되는 날이에요;) 

 

벌써 3주년이라뉘!!ㅋㅋㅋ

원래 다른 글을 쓰려고 했지만 시간이 없어서ㅠㅠ

바로 데이트하러!ㅎㅎㅎㅎ 3주년 자랑 하고 슝=3

 

주윗사람들이 신기하다고 할 정도로 매일 만나는 사이에요~ㅎㅎ

매일 만나도 재미있고, 즐거워서 저도 신기하네요^^

그만큼 잘 맞는다는 이야기겠죠??

 

우여곡절이 있었던 커플이지만 지금은 그 누구보다 잘 지내고 있습니다;)

이번 유럽여행도 쿨하게 보내준(?) 남친에게 고맙구용~ㅎㅎ 덕분에 잘 지내고 왔으니까요~ㅎ

 

그래서..

3주년 기념일날 우리의 데이트는??

 

 

영화보고 밥먹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그런거 아니겠어요?ㅋㅋㅋ

 

원체 둘이 여행도 자주 다녀서, 오히려 기념일날 평범하게 보내네요~~ㅎㅎㅎ

엣지오브투모로우(맞나용?ㅋㅋ) 예매했어요!!+ㅁ+)/

막 내리기 전에!!!ㅋㅋㅋㅋㅋ

 

그럼 전...데이트 하러 슝!!!

즐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