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life

추석문자메세지,한가위인사말모음,추석카톡인사말 모아봤어요^^

by 린미 2014. 9. 5.
반응형
추석문자메세지,한가위인사말모음,추석카톡인사말 모아봤어요^^

 

 

 

본격적인 추석연휴가 시작됐어요!

제 지인은 오늘 내려간다고 하더라구요~본가가 한반도 끝이라..ㅎㅎ 차 막히면 답이 안나온다고..

저는 저희집이 큰집이라 명절이 편하답니다!ㅎㅎㅎ

 

지인들에게 추석문자메세지나 한가위인사말을 보내야할텐데요~

예전에는 문자메세지였지만, 요즘은 카톡인사말이죠~ ㅎㅎㅎ

 

먼저 한가위인사말모음부터 알아볼께요;)

 

* 가족들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고 가정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 올해에도 가족과 함께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되세요.

* 추석명절 잘 보내시고,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 풍성하고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 풍요롭고 넉넉한 한가위처럼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 한가위 밝은 보름달처럼 넉넉한 한가위 되세요.

 

 

그 다음은 추석문자메세지 혹은 추석 카톡인사말 이에요^^

 

.+ "○"★ㅡ…
…ㅡ★ /\+.
   /\/   \/\

♥풍성한한가위♥

조상의 음덕을 기리고, 가정의 평화와 화목이 있는 명절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행운가득한 즐거운 추석보내요^^

 


 

.*"'"*.   / ☆
* ^-^ *  ☆/
"*.,.*" / ☆
늘 한결같은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더욱 풍요롭고 풍성한 한가위 명절되시기 바랍니다.
모든 소원 이뤄지는 즐거운 추석되시길 소망합니다.^^

 


 

♡┏(∧_∧)┓♡

☆─━─━─━☆

*추석연휴잘보내*

☆━─━─━─☆

 


 

즐거운 추석입니다.

┏ ━ ━ ━ ━ ┓

┃D D D D D D ┃

┃D D D D D D ┃

┗ ━ ━ ━ ━ ┛

송편 맛있게 드세요^^*

 


 

추석소원 * " ,
달님께서` ○  *
 ss  /\ /\
*('')-/  \ \
[☞☜]이뤄줄거야

 


sSssSs ♥####♡
♥(..)♡  (..)
▧☞☜▨▣☞☜▣
ノ ハ\  │││
풍성한추석되세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결실의 계절, 우리 민족의 최대의 명절인

한가위를 맞이하여

넉넉하고 풍요로운 마음으로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의 마음만큼 풍성한 보름달을 바라보며

온 가족 함께 모여 소원성취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한가위 보내시고

고향길 안전하게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문자 이모티콘 오랫만에 보네요~ㅎㅎㅎ

예전에는 이런 이모티콘을 활용해서 문자 많이 보냈는데....

요즘은 카톡 귀여운 이모티콘으로 대신하고 있네요~^^

 

이번에는 저도 옛향수를 불러일으키게 카톡에 옛날 문자처럼 이모티콘으로 보내야겠어요!+ㅁ+ㅎㅎ

 

 

 

그럼 모두 행복한 추석, 넉넉한 추석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