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life

예고) 방문자 2백만명 기념 이벤트 계획중!

by 린미 2014. 9. 28.
반응형
예고) 예고) 방문자 2백만명 기념 이벤트 계획중!

 

안녕하세요^^ 린미입니다! 벌써 제가 린미티스토리를 시작한지 2년이 되었네요!

기존에 린미네이버를 운영하다 저품질로 티스토리를 처음 시작하게 되었는데......이제 애정이 듬뿍 담긴 블로그가 되었어요. 2012년 9월20일에 처음 글을 쓰니 벌써 2년이네요!

 

 

 

 

 

처음에는 린미 네이버 타이틀로 운영하다가,

 

 

 

 

중간에 나를 찾고 싶어서..ㅋㅋㅋㅋ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으로 바뀌고, 지금은 달콤한 러브스토리로 바뀐 저의 블로그.

 

 

우연히 총 방문자수를 보니 190만명이 넘었더라구요..ㄷㄷㄷ 벌써 이렇게!!! 현재 제가 운영하는 블로그 중 가장 오래되었고, 방문자도 가장 높고, 글도 가장 많고...매일매일 쓰려고 노력하는 블로그에요. 그만큼 애정이 남달랐죠!ㅎㅎ

 

그래서 처음으로!!! 블로그 이벤트를 진행하려합니다! 이런거 파워블로그만 하는 줄 알았는데, 변두리 블로거인 저도..하하하하하 근데 이벤트 진행하는데 참가자가 없으면 어떻하죠?ㄷㄷㄷ

 

 

 

참가자 막 몇명이고..ㅋㅋㅋㅋㅋㅋㅋ그럴 가능성이 있을것 같지만...ㅠㅠㅠ그래도 용기내어 이벤트를...

이벤트를 어떻게 할지 아직 생각못했어요! 아직 7만명 정도 남았으니 담달 중에는 열어야 할텐데..

이래뵈도 전직 커뮤니티 사이트 관리자이면서 이벤트 담당자라 많이 기획하고 진행도 했었는데..과연 제 블로그에 맞을지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해보는 거죠 뭐~~에헤라디야~잘한다~잘한다~잘한다~

 

 

 

 

어떻게 진행할지는 미지수, 선물은 기프티콘이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 2백만명 돌파시 바로 이벤트 들어갑니다용~~많이 기다려 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신청해주세욧! 저 행복한 비명 지르고 싶네요...ㅋㅋㅋㅋㅋ

 

 

 

 

To be continu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