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life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ㅁ+)/

by 린미 2014. 10. 30.
반응형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ㅁ+)/

 

린미의 소소한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생각보다 많이 참여해주셔서 감사해요~~~

10명도 안되면 어쩌나..걱정했는데 말이죠!ㅎㅎㅎㅎㅎㅎ

 

그럼 바로 이벤트당첨자 발표합니다.

 

댓글왕은???

 

뉴론7님!!!

참여자 중에서 가장 많이 저에게 댓글을 남겨주셨어요^^

매일매일 제 블로그에 오시는 분인데 말이죠!ㅎㅎ

맛나게 드세요:)

 

머나먼 그곳인 분은???

 

승대님!!!!!

필리핀에 살고 계시는 분!ㅎㅎ 고민 많이 했는데..드리는 걸로!!ㅎㅎㅎㅎㅎㅎ

기프티콘 쓰러 한국에 오셔야 겠어요!ㅎㅎㅎㅎ

 

행운의 사다리타기 승자는?

 

 

 

아..올만에 사다리타기를 하네요..ㅋㅋㅋㅋ

이름순은 참여순으로 적었어요:)

 

 

결과는???

 

 

 

 

 

쥬르날님, 어바웃춘님, 히어로님!!!!!!!!!

축하드려요:) 행운이 많으신분!ㅎㅎㅎㅎ

이상하게 오른쪽에 몰렸네요!! 이것도 운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첨되신,

뉴론7님, 승대님, 쥬르날님, 어바웃춘님, 히어로님은 비밀댓글로 핸드폰 번호 남겨주세요:)

바로 쏴드릴께요!!!!^^

일요일 전까지 댓글 남겨주셔야 보내드릴 수 있어요~담주는 여행가기에!ㅎㅎㅎ

 

다시한번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다시 이벤트 들고 올께요!하하하하하하하하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