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life

린미의 소소한 이벤트 진행합니다:)

by 린미 2014. 10.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린미입니다!ㅎㅎ

얼마전 방문자 200만명 기념으로 이벤트를 한다고 공표(?)한적이 있었죠!!

오늘 그 이벤트를 합니다:) 호호호호호호호호

 

사실...더 일찍 해야하는데, 중간에 여행도 가고, 이것저것 하느라..주말인 오늘에서야 하게 되었네요^^

기다리신분....없으셨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재(2014년 10월25일 1시28분)기준으로 벌서 2백2만명이 넘었네요:)

2012년에 린미네이버가 저품질을 당한 후 자의반강제반으로 티스토리로 넘어왔는데...

더 애착이 가는 블로그가 될줄이야>ㅁ<

 

그래서 기념으로 이벤트를 기획했습니다!!뭐......

티스토리다 보니 스크랩 기능도 없고, 그렇다고 홍보할 내용도 없고 해서.....

어떻게 이벤트 조건을 내걸까 하다가..그냥 간단하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드린다는 기분으로!ㅎㅎㅎ

댓글로 정하잣!!!!!!!!!!!!!!!!!!!

 

 

* 댓글을 가장 많이 남겨주신 분 1명

* 장 멀리사시는 이웃분 1명

* 댓글 남겨주신 분 중 사다리로 3

 

이렇게 아주 간단한(?) 이벤트 조건으로 걸었어요:)

 

저에게 덕담과 함께 댓글 남겨주시면 댓글 남겨주신 분에 한해서 뽑을께요^^*

기간은 25일 오늘부터 다음주 28일 딱 4일간만 진행하겠습니다!

 

선물은 아주 소소해요. 그래서 소소한 이벤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왕 : 던킨도너츠 기프티콘(1명)

 

머나먼 그곳 이웃분 : 징거버거 세트 기프티콘(1명)

 사다리타기 승자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3명)

 

 

 

 

그럼 많은 참여부탁드려요:)

린미에게 덕담과 함께 참여한다고 댓글 남겨주시면 되요^^*

어디사시는지도 같이 적어주셔야겠죠?ㅋㅋㅋㅋㅋㅋㅋ

 

예를 들자면....

 * 린미님 참 이쁘시네요~이벤트 참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울)

 

뭐 이정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