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유럽(14')/독일

로텐부르크 당일치기^^(뉘른베르크에서 로텐부르크가는법)

by 린미 2014. 8. 5.
반응형
로텐부르크 당일치기^^(뉘른베르크에서 로텐부르크가는법) 

 

독일여행 2일차,

전날은 뉘른베르크를 돌아보기로 했으나 피로의 지친 우리는 낮잠을 4시간 이상.....ㅋㅋㅋㅋ

결국 밤에 나와 저녁먹고 끝! 그렇게 뉘른베르크 탐방은 끝이 났네요ㅠㅠ

 

2일차에는 아름다운 도시인 로텐부르크로 가기로 했어요+ㅁ+

 

 

 

 

바이에른 티켓을 구매하고!ㅎㅎ

바이에른 티켓 구매하는 법은 포스팅한 글을 참고하세요;) 

2014/07/17 - [린미's 유럽(14')/독일] - 독일 기차(바이에른 티켓) 예매 및 구매하는 법!

 

 

 

 

그리고 독일 기차는 편한것이 이렇게 갈아타는 법을 상세히 보여줘요!

첨에는 기차역에 있던 경찰아저씨께서(훈훈하셨죠...하하하하하하하하) 해주셔서

약간 복잡한 로텐부르크를 손쉽게 갈수 있었어요.

나중에 우리도 이거 뽑아볼려고 어찌나 고생 아닌 고생을 했던지, 결국 여행 마지막날 알아냈다는..ㅋㅋ

하지만, 지금 기억이 안난다는..ㅠㅠ 기계앞에 있으면 날질도 몰라요~ㅋㅋ

 

이 티켓 엄청 유용해요! 그러니 모르시는 분들은 도움을 받아서라도 꼭 뽑아가세요.

 

 

 

 

몇번의 기차를 갈아타고 로텐부르크에 도착!

역에서도 쫌 걸어가야되더라구요.

여기가 로텐부르크 입구입니다. 마치 놀이공원 동화의 나라 입구 같다는~ㅎㅎ

 

 

 

 

건물 이쁘죠??

동화속에 온 느낌입니다. 아무래도 독일의 로텐부르크 지방이 유명한지라

관광객들이 많았어요. 이때가 유럽여행 6일째인데 한국인을 거의 못봤거든요.

여기서 한국인 단체관광객을 만났습니다.ㅋㅋㅋㅋ

 

 

 

 

여기가 광장으로 들어가는 메인거리구요,

저 시계탑을 지나가면 광장이 나와요^^

 

 

 

 

아침만 먹고 나온지라 출출한 저희는 어디서 먹을까 하다가

외국인이 많아 보이는 곳으로 들어갔지요.

잘못 시키면 돈만 날릴것 같아서 베지테리언 음식메뉴를 시켰다는..ㅋㅋ

친구는 감자오므라이스, 전 파스타 비스무리..ㅋ

 

맛은...뭐..그냥 먹을만 했어요!ㅋㅋ

 

 

 

 

그리고 로텐부르크를 검색하니 블로그에 항상 있었던 그 사진!

바로 저 곰돌이에서 비눗방울이 나옵니다;)

나중에 제주도 살면 저거 한번 해봐야겠어요!ㅋㅋㅋ

 

 

 

 

쨔잔! 로텐부르크 중앙광장입니다.

시청사이구요, 여기 꼭대기에 올라가시면 로텐부르크를 한눈에 볼 수 있어요.

물론 유료입니다.ㅠㅠ

 

 

 

 

여기는 어딜까요??

장난감 가게!!

 

 

 

 

한국어가 있어요.ㅋㅋㅋㅋㅋ

외국나가면 이런 한국어 팜플렛에 감동한다는..ㅠㅠ

 

 

 

 

귀여운 인형들.

 

 

 

 

이쁘져?

안으로 들어가면 더 이쁜데 사진찍는걸 금지하더라구요.

직원들이 매의 눈으로!ㅋㅋㅋ그래서 아쉽게도 안은 사진을 못찍었어요ㅠㅠ

 

 

 

 

우리나라에서도 많이 보던 빵!

이름은 슈니발렌이에요. 우리나라에서도 제 스타일이 아닐것 같아서 사먹지 않았는데..

이왕온거 먹어보자!! 하고 먹었지만...맛은 뭐, 그냥 그렇다는.ㅋㅋㅋㅋㅋㅋ

 

 

 

 

교회에도 들어갔구요.

여기도 유료인지라 밖에서만 사진을 찍었어요. 호호호호호

 

 

 

 

반팔에 긴바지를 입고 갔는데,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힘이 쭉쭉 빠지더라구요.

그래서 중앙광장에서 물을 사들고 앉아서 잠시 쉬었어요.

 

 

 

 

전망대는 큰맘먹고 올라갔습니다!!+ㅁ+

요금도 내고~ 전망대 올라간 포스팅은 내일..ㅋㅋㅋ

 

 

 

 

전망대에서 바라본 로텐부르크 전경이에요.

제 카메라가 단렌즈라 넓게 못잡아서 그게 아쉬웠다는..ㅠㅠ

 

 

 

 

정말 멋있죠??

왜 동화마을이라고 하는지 알겠어요. 아기자기 한것이, 마을 밖에는 온통 푸른색

 

 

 

 

또 더위에 지친 우리는 카페에 들어가 음료를 마셨답니다ㅋㅋㅋㅋ

여행 6일차인데 체력은 저질.

오렌지 슬러시와 아이스크림.

가격은 비쌌지만 맛은 굿!!! 시원하게 한참 쉬고, 더 돌아볼까 하다가 시간이 애매해서 로텐부르크 당일치기는 여기서 끝

ㅋㅋㅋㅋ

 

 

 

 

참, 유럽여행에서 가장 많이 느낌점은 애견을 정말 사랑한다는 느낌이에요.

나라차원에서도요.

여기가 어딘지 아세요?? 바로 애견 화장실!ㅋㅋㅋㅋㅋ

쓰레기통도 따로 준비되어 있고, 오른쪽에는 강아지들이 물마실 수 있게 물이 나오더라구요.

이런걸 보면서 역시 선진국이구나..라는 것을 다시한번 느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다시 기차를 타고 뉘른베르크로 돌아갔습니다.

 

 

숙소에 도착한 우리가 제일 먼저 한일은??

 

 

 

 

밥먹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팀쿠커라고 해서 음식을 끓여줘요!!+ㅁ+

 

 

 

 

그래서 완성한 쭈꾸미볶음밥!!!!!!!!

아, 눈물날뻔했어ㅠㅠ 너무 맛있어서..ㅋㅋㅋ

한국에서는 싱겁다고 먹지도 않았을텐데, 여기서는 행복하게 먹었습니다.

역시 짱!!!

 

로텐부르크로 시작하여 쭈꾸미볶음밥으로 끝낸 저의 로텐부르크당일치기여행기 였습니다!호호호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