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패션/뷰티

8월 겟잇뷰티 by 미미박스, 대박 구성상품♥

by 린미 2014. 8. 19.
반응형
8월 겟잇뷰티 by 미미박스, 대박 구성상품♥ 

 

8월달도 어김없이 미미박스를 들고왔어요;)

이번달은 정말 알찬 대박구성품이랍니다!!+ㅁ+)/ 어쩜 마음에 안드는게 하나도 없을까나~

보통 여러개 오면 제가 안쓰는 상품도 한개쯤은 있기 마련이였는데..

이번 8월 미미박스는 대박입니다!!ㅎㅎ

 

 

 

 

쨔잔! 알차게 구성된 8월 겟잇뷰티 by 미미박스에용^^

이제 하나하나씩 소개해드릴께요~ㅎ

 

 

 

 

먼저  샤워메이트의 퍼퓸 드 쉽 바디워시에요.

정품이 2개나 들어있답니다.50ml의 가격은 3000원대라 해요;)

 

 

 

 

먼저 섹시한 마릴린먼로가 그려져 있는 레드판타지에요.

오렌지와 자스민, 로즈가 조화되어 섹시한 매력을 발산해준다는 향.

아...저 이걸로 샤워하면 섹시해지나요?ㅎㅎㅎ

 

 

 

 

다음으로는 로맨틱핑크가든이에요.

패션후르츠와 오렌지블러썸, 로즈로 구성되었다고 하니 매우 사랑스러운 향이 날것 같아요.

달콤하다고 하는데, 빨리 써보고 싶네요;)

여행갈때 이 두개를 꼭 챙겨야 겠어요! 번갈아가면서...하하하하하

 

 

 

 

요건요건 헤어커투어의 드라이샴푸에요.

기름진 제 앞머리를 위하여~~~~ㅋㅋ 이 제품은 기존 드라이샴푸의 단점을 보완해서 스타일링 하기전에 머리에 뿌려주면 헤어 볼륨이 풍성하게 살아난다고 해요.

전 파마 머리긴 하지만...볼륨있는걸 싫어해서, 앞머리 전용으로 사용하는걸로~

아침에 운동가야하는데, 머리감기에는 그렇고...제 기름진 머리가 창피할때!

요녀석을 써야겠네요!ㅎㅎ

 

 

 

 

제 머리색상에 맡는 연갈색이 센스있께 오다니!

50ml정품으로 약 6000원대에 판매하고 있다합니다^^

 

 

 

 

보브의 워터프루프 마스카라입니다.

솔직히 마스카라가 제일 반가웠어요^^ 내일 여름휴가 가는데..물놀이할 계획이거든요.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를 살까 고민중이였는데, 이것이 따악!!!!

 

 

 

 

안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바닷가에서 눈을 크게 할 수 있겠어요~

나이가 드니..쌩얼은...후....

제일 마음에 드는 마스카라입니다;)

 

 

 

 

뷰티피플의 젤 펜슬라이너에요.

이번에도 정품! 이제보니..8월 구성품은 샘플이 없고 다 정품으로 구성되어 있네요?ㄷㄷㄷ

원래 젤라이너를 사용하는데, 젤 펜슬라이너는 어떤지 궁금하네요.

 

 

 

 

안은 이렇게 펜슬처럼 생겼어요. 라이너 뿐 아니라 아이섀도우로 사용할 수도 있는데,

바른 직후 문질러주면 번지면서 아이섀도우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또, 제가 사용하는 브라운색상!! 아..이번달 완전 럭키ㅋㅋㅋ

 

 

 

 

어떤지 비교해봤어요. 일단 손에 그려보니 정말 부드럽게 그려지더라구요.

맨위에는 제가 평소에 사용하는 젤 라이너인데 부드러운 발림성은 뷰티피플이 더 좋았어요.

그 아래는 펜슬 브라운색상과, 검은색상인데...차이점이 조금 보이시나요?

젤 펜슬라이너가 훨씬 부드럽고 진합니다;)

요것도 만족!ㅋㅋㅋ

 

 

 

 

다음으론 샐리스박스의 마스크팩 4장이에요.

제가 좋아했던 파페포포 캐릭터라뉘~아까워서 못쓸것 같아요..ㅠㅠ

수분+진정, 수분+영양, 수분+탄력의 구성품이랍니다;) 토욜날 친구네 놀러가기로 했는데..

챙겨야 겠어요! 30대 여성의 피부는 소중하니까요~ㅋㅋ

 

 

 

 

마지막으로 코코스타 세트입니다!

이것도 역시 정품들! 풋필링팩, 5핑거 팩, 꽁지머리 팩, 페이스 스팟 거울 패치 총 4가지 구성품이에요.

 

 

 

 

 

스팟 패치는 얼굴에 뾰로지나 점뺀 후 등의 붙이는 패치인데요, 매우 얇아서 붙일때 잘 붙히셔야 해요.

제가 입주위에 뾰로지가 나서 어제 밤에 붙이고 잤는데...오오.. 가라앉았어요. 단순히 자외선을 가리는 용도가 아니라 이런 효과도 있군요!

네일팩은 저에게 딱인 상품! 항상 젤 네일을 하느라 가끔 손톱이 갈라지는데, 한번 해봐야겠어요!

 

 

 

 

 

꽁지머리팩은 처음 봤어요! 갈라진 머릿결을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팩입니다.

풋 필링팩은 많이 아실꺼에요. 발에 묵은 각질을 벗겨내는! 양말신을때 해줘야 합니다.

각질이 많이 일어나요~ㅎㅎ

 

 

 

 

8월 미미박스는 모두 정품으로 구성되어 있어요!!+ㅁ+)/

완전 득템!!

 

 

 

 

다 제꺼!ㅋㅋㅋㅋㅋ친구한테 줄게 없네요~~~요긴하게 자알 쓸것 같아요;)

아주 만족합니다^ㅁ^ 호호호호호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