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클레이파트라 미네랄 솔트 클레이팩 후기, 6월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바닐라코 클레이파트라 미네랄 솔트 클레이팩 후기, 6월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

Posted at 2014. 6. 28. 16:14 | Posted in 린미's 정보/패션/뷰티



바닐라코 클레이파트라 미네랄 솔트 클레이팩 후기, 6월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

 

6월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에 포함된 바닐라코 클레이파트라 미네랄 솔트 클레이팩에 대해서 포스팅할까해요;)

성격이 워낙 털털해서 팩한다고 사놓고, 한번하고 귀찮아서 안하는데..

이번에는 진흙팩 같아서 간편하게 할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바닐라코는 많이 들어봤는데, 이번에 처음 사용해보는 브랜드에요.

외국브랜드인줄 알았는데..우리나라 브랜드였다뉘!!+ㅁ+ 제가 너무 몰랐군요~ㅎㅎ

주위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더라구요~

 

 

 

 

이번에 제가 사용해본 바닐라코 클레이파트라 미네랄 솔트 클레이팩입니다^^

이건 샘플용량(12g)이구요, 정품은 100g이라고 하니 꽤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안에는 이렇게 들어있답니다.

미네랄이 풍부한 사해에서 채취한 100% 천연머드팩이라 모공케어에 도움을 주고,

맑고 깨끗한 청정피부로 가꾸어 준다고 해요.

 

 

 

 

일단 손등에 발라보았어요.

10분 후,

 

 

 

 

이렇게 굳은 느낌이 나는데 미지근한 물로 씻어주기만 하면 되요;)

 

 

 

 

얼굴샷!

유럽여행 갔다 온 후 가장 큰 변화는...피부가 망가졌다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럽의 태양이 너무 뜨거웠어요ㅠㅠ

그리고 30년 인생 처음으로 여드름이 장난아니게 올라오더라구요~

피부과 다니고 있습니다ㅠㅠ

 

 

 

 

망가진 제 피부에 이렇게 바닐라코 클레이파트라 미네랄 솔트 클레이팩을 발랐어요.

 

 

 

 

10분 지나니 이렇게 변하더라구요.

굳는 느낌이 나긴 하지만, 그렇다고 얼굴이 막 땡기지 않았아요.

 

 

 

쨔잔, 세안한 후 입니다.

사진 상으로 잘 보이지 않지만 피부가 굉장히 부드러워지더라구요.

피부 당기는 느낌도 없고, 촉촉해졌네요. 사진상으로 보여드릴 수 없어서 안타깝습니다ㅠㅠ

 

나이가 들수록 피부관리의 중요성을 깨닫고 있는데..

피부과 다니면 돈이 장난아니게 깨지잖아요..ㄷㄷ 조금만 부지런 하면 이렇게 집에서도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사실!

특히나 바닐라코 클레이파트라 미네랄 솔트 클레이팩은 사용법도 간단해서,

저같이 귀차니즘이 강한 사람들에게도 딱인것 같아요!

 

샘플 다 써보고, 정품도 구매할 생각입니다^^*

 

피부과에서 그러는데..요즘 많이 쓰시는 에어쿠션이 그렇게 피부에 안좋다며ㅠㅠ

특히 여름에는 모공이 더 막혀서 피지과잉이 일어난데요..ㄷㄷㄷㄷ

모공관리 꼭 잘해주세요!!!

 

 

 

< 이 포스팅은 미미박스에서 제품을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1. 우아.. 좋은데요~

    마누님에게 알려줘야겠음
  2. 유럽의 뜨거운 태양을 많이 받으셨군요.
    나이 들수록 피부관리를 잘 해야한다는 말씀에 동감합니다.
    한번 사용해봐야겠네요.
  3. 오호~ 저한테 딱 맞을것 같아요~
    하나 장만해야겠네요^^
  4. 피부가 많이 좋아질거 같네염 잘보고 감니다.
  5. 이 시기에 좋은 제품이네요
  6. 좋은 제품 잘 알아갑니다`
    감사해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