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패션/뷰티

럭키미미박스 by 미미박스시즌3이 궁금하다!

by 린미 2014. 4. 29.
반응형
럭키미미박스 by 미미박스시즌3이 궁금하다!

 

매달 미미박스를 받으면서 잘 쓰고 있는 린미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미미박스에서 럭키박스 버젼으로 나왔네요!!!+ㅁ+

아.....저 이런거 약한데...또 지름신 강림...

 

 

 

 

지르고 말았습니다...ㅠㅠ

럭키박스는 그 안에 어떤 상품이 들어있는지 모르는 박스에요.

아주 고가 상품이 있을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고...

그야말로 복불복이죠

 

 

 

 

고가의 상품이 나오면 올레~~~~ 아니면....그냥 본전치기?ㅋㅋ

제가 럭키미미박스 by 미미박스 시즌3을 구매한 이유를 지금부터 보여드릴께요!

 

 

 

 

최대 100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15,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운을 누릴 수 있는

럭키미미박스!

그 구성품을 살펴보면은,

 

 

 

 

걸리면 대박!! 왕대박!!!!

100만원 상당의 명품 화장품들이 잔뜩 들어있는 럭키박스!

제발...제발...기도합니다~~~~ㅋㅋㅋ

 

 

 

 

2번째도 좋아요.

50만원 상당의 화장품 세트!

제가 필요한 화장품이 쏙쏙 들어있네요~

 

 

 

 

25만원 상당의 3번째 럭키박스!

비오템부터 슈에무라, 크리니크 등등이 들어있죠.

 

 

 

 

10만원 상당의 색조화장품세트.

"맥" 브랜드 좋아하는데....ㅎㅎㅎㅎ 요 구성품만 있으면 저같이 화장을 많이 안하는 사람에게 따악!

 

 

 

 

 

 

 

 

안나와봤자 25900원 상당의 앰플이에요.

그러니 15000원 투자한것 치고 이득이지요!!+ㅁ+

그래서 제가 지른 이유입니다!!하하하하하하하하

합리화가 대단한 린미........

뭐 그런거 아니겠어요?ㅋㅋㅋ

 

예전에 다른 사이트에서 럭키 박스 구매했다가 열쇠고리 받은 기억이.......하...

이번에는 제발 제발 제발 좋은 녀석(?)으로 기도합니다!ㅎㅎㅎㅎ

 

 

 

 

15000원으로 백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기는,

럭키미미박스 by 미미박스 시즌3!

끌리죠?ㅋㅋㅋㅋㅋ

그럼 지름신 궈궈씽!!!ㅋㅋㅋㅋㅋㅋㅋ

 

 럭키미미박스 by 미미박스 시즌3 구경하기[바로가기]

 

럭키미미박스 받으면 어떤게 왔는지 포스팅 할께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