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패션/뷰티

투쿨포스쿨 CC크림 후기, 5월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

by 린미 2014. 5. 18.
반응형
투쿨포스쿨 CC크림 후기, 5월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 

 

이번 5월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에 들어있는 투쿨포스쿨 cc크림;)

요즘에는 cc크림이 대세라고 하는데, 그 이유를 살펴볼까요?ㅎㅎㅎ

 

 

 

 

미니사이즈라 그런지 매우 앙증맞네요~ㅎㅎ

제가 받은 것은 투쿨포스쿨 다이노플라츠 시네마 시티 10ml 에요~

정품은 30ml로 가격은 25,000원입니다^^

 

 

 

 

수분볼류머가 수분공급 해줘서 피부를 탱탱하게 해준다는 투쿨소프쿨 cc크림.

자외선+주름+미백+탄력+수분+결보정+커버보정에 수분공급까지 해준다고 하니 한번 발라봤어요;)

 

 

 

 

먼저 손등에 체크를 해봐야겠죠??

살짝 바른후,

 

 

 

 

비벼줍니다!ㅋㅋㅋㅋ

수분이 많다고 하니, 뭐랄까 뻣뻣한 느낌 없이 촉촉하게 발라지더라구요~

매트한 느낌이 전혀 없습니다.

 

 

 

 

왼쪽은 안바른곳, 오른쪽은 바른곳...

티 안나죠?ㅋㅋㅋㅋㅋㅋㅋ아놔...

그래서 얼굴에 도전!ㅋㅋㅋ

 

 

 

 

먼저 완전 쌩얼 제 볼이에요.

주근깨가 있어서 전 커버력을 중요시하죠!!+ㅁ+

 

 

 

 

바른 후 피부!

피부결 정돈은 눈에 확 띄네요. 누런 피부에서 하얀피부가 되었어요~ㅋㅋㅋ

 

 

 

 

왼쪽이랑 오른쪽 차이 보이시나요???

얼굴이 밝아지는데, 사진이 약간 허옇게 오바해서 나온것 같아요^^;;;

실제로 보면 막 하얘지는 않고 피부를 보정해줘요

 

 

 

 

맘에 드는 점은 수분이 풍부해서 그런지 절로 물광피부가 연출됩니다~ㅎㅎ

피부가 반짝반짝 빛나네요~ㅋㅋㅋ

 

 

 

 

정품을 보시면 멀티볼 cc크림이라고 해서 끝에 볼이 달려있어요.

어떤 볼이냐 하면!

 

 

 

 

치크,컨실러,하이라이터가 있는데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하시면 되죠.

저같은 경우는 컨실라나 하이라이터가 땡기네요~ㅎㅎ

원래 그것도 같이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미니라...cc크림만 있다는~ㅎㅎ

쫌 아쉽네요~ㅎㅎ

 

제가 얼굴에 점과 주근깨가 있어서 투쿨소프쿨 cc크림 바르면 다 가려지지는 않아요~

커버력이 높지는 않지만 수분감으로 피부가 촉촉해지구요~

컨실러를 선택하면 충분히 다 가릴 수 있을 것 같네요~ㅎㅎ

 

이상 투쿨소프쿨 cc크림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