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패션/뷰티

4월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 봄맞이 준비완료!

by 린미 2014. 4. 15.
반응형
4월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 봄맞이 준비완료!

 

 

 

왔어요~왔어요;) 4월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가 왔어요~~~~>ㅁ<

매달매달 받아보는 미미박스! 4월에는 어떤 구성품이 들어있는지 살펴볼까요?^^

 

 

 

 

미장센 컬링에센스 2X 정품이 들어있어요!+ㅁ+

이번에 머리스타일을 바꾸느라 퍼머를 했는데...컬링에센스가 따악!! 필요했는데!!

어떻게 알고 4월 미미박스에 들어있었네요!

이런 센스쟁이!ㅋㅋㅋㅋㅋ

 

 

 

 

단발이지만 전체적인 볼륨을 살리기 위하여

이정도의 양은 발라줘야 되더라구요~~

 

 

 

 

머리를 감고 푸석푸석한 왼쪽과 미쟝센 컬링에센스를 바른 후의 오른쪽 사진!

비교해보시면 아시겠지만 훨씬 윤기가 흐릅니다!

그리고 컬링도 잘 유지되구요;)

 

 

 

 

 

엘르걸 아이 세이 틴트 유 세이 글로스!

4월 미미박스에서는 3가지 색을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04호 Vocal Red를 선택했어요.

나이가 드니 입술이 더 진해져야 한다는..ㅋㅋㅋㅋㅋ

 

 

 

 

정품 용량을 받아서 기분이 좋네요;)

엘르걸은 2011년 10월에 올리브영에서 단독 런칭한 브랜드로 엘르걸과 협약으로 탄생했다네요.

처음에는 글로스로 시간이 지나면 틴트로 변하는 퓨전이라 해요.

 

 

 

 

색상은 이정도??

입술에 바르니 이쁘더라구요~~차마 제 입술사진이..ㅜㅜ 너무 두툼..ㅋㅋㅋㅋㅋㅋㅋ

 

 

 

 

보타닉힐 보의 래디언트 유스 앰플에센스에요.

피부톤을 환하게 하고, 기미 잡티 등에 집중적으로 작용하여 투명한 피부를 완성해준다해요.

 

 

 

 

적당량을 손등에 바르고 발라보았지요;)

 

 

 

 

수분이 많고 촉촉하니 손등이 수분막으로 감싸더라구요.

요건 정품으로 사고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보타닉힐 보 모이스트 유스 앰플 에센스에요.

26시간 보습, 4주 휴 탄력새너, 주름개선 기능성 에센스에요.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 판매1위 제품이라고도 하네요!

사용하기 직전에 섞어 사용하라고 하는데..솔직히 어떻게 써야할지 모르겠다는^^;;

손등에 발라보았을 때 전 갠적으로 래디언트 유스 앰플 에센스가 더 마음에 들었어요!

 

 

 

 

한스킨 바이오 오리진 로얄 앰플 비비에요.

스킨케어 기능이 강화된 비비로 뭉치는 현상이 없다고 하네요!!+ㅁ+

 

 

 

 

앰플형식의 비비는 처음 본것 같아요!

스포일러로 조금 흡수한 다음에,

 

 

 

 

손등에 살짝 바르니 부드럽게 발라지네요.

발라보니 커버력은 높아보이지 않았는데...커버를 원하는 부위는 두세 번 덧발르면 된다고 하네요.

 

 

 

 

비쉬 아쿠알리아 뗴르말 스파 광채 나이트 마스크에요.

샘플인데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놀랬다는..ㅋ

일주일에 2,3번 기초 케어 마무리 단계에서 사용하면 되요.

 

 

 

 

색상이 이쁘죠?

바다색상 같아요^^

 

 

 

 

질감은 매우 부드러워요.

얼굴에 바르면 바로 흡수 할 것 같아요. 요즘 피부가 많이 상하는 것 같은데..

밤마다 케어좀 해야겠어요!

 

 

 

 

식물나라 더 풍성한 스노우폼이에요.

세안을 할때 거품으로 하면 모공까지 깨끗하게 씻겨나간다고 하여

열심히 거품을 내는데요, 이건 그럴 필요가 없다는!!

 

 

 

 

쨔잔! 바로 거품이 바로 나와요!

얼굴에 물이 묻은 상태에서 거품으로 세안을 하면 깨끗히 잘 닦여요;)

요거요거 물건이네요~~ㅎㅎㅎ

저같이 거품내기 귀차니즘이 강한 분들에게 딱인듯!ㅋㅋㅋ

 

 

 

 

마지막으로 일리 녹차 브라이트닝 마스크가 서비스로!ㅋㅋ

오늘 집에가서 바로 해줘야겠습니다;)

 

이번 4월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는 정말 알찬것 같아요!+ㅁ+

정품이 3개나 들었네요!ㅋㅋ 그것도 필요한 것들만~~~

이것으로 봄맞이 준비완료!!!!!

피부관리에 더욱 더 신경을 써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