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패션/뷰티

여성 반지갑 추천, 페넥 반지갑 실용적이에요:)

by 린미 2014. 12. 24.
반응형
여성 반지갑 추천, 페넥 반지갑 실용적이에요:)

 

 

 

장지갑이 있는데 작은 가방을 매면 꽉 차서리....

반지갑이 필요하던차에 발견한 여성 반지갑 페넥!!+ㅁ+ 버건디 색상이 너무 이뻐서 구입완료!ㅎㅎ

더군다나 텐바이텐에서 가격행사도 하고, 사은품 증정도 있어서 바로 구매했어요:)

예약발송이라 조금 늦게 받았지만 대만족!ㅎㅎ

 

 

 

 

작은 반지갑이 필요하신 분들이게 안성맞춤인 페넥 반지갑!ㅎㅎ

색상은 검정, 버건디, 블루 등등 다양한데...전 버건디에 꽃혔죠!ㅎㅎㅎ

 

안을 보시면 카드 수납이  4군데에요. 동전지갑이 작게 있구요~

 

 

 

 

동전이 얼마 안들어가니, 100원짜리 10개정도 들어가는걸로 만족하는걸로..ㅎㅎㅎ

이 반지갑을 사용한 이후로 동전이 신기하게 잘 안생기네요^^;;

장지갑 사용할때는 엄청 생겼는데 말이죠!ㅋ

 

 

 

 

지폐공간은 상당히 넓어요!

지폐는 잔뜩 들어갈것 같다는...아...이 공간을 채우고 싶네요~

천원짜리라도 가득 채우고 싶은 이마음....아실랑가몰랑~

 

 

 

 

원래 카드 엄청 들고 다니는 스타일인데..(잘 안쓰는 카드도 들어있음..ㅋㅋ)

여기는 수납이 적다보니, 어쩔수 없이,

 

 

 

 

민증, 신용카드 2장, 보안카드 3장을 넣었요!

항상 사용하는 체크카드는 핸드폰 지갑에~ 이렇게 넣으니..뭔가 가뿐하네요:)

 

 

 

 

그리고 사은품으로 받은 태슬!!! 이쁘죠?ㅋㅋㅋ

이것도 따로 살려면 만원정도 줘야하는데...사은품으로 받았어요~ㅎㅎㅎ

 

 

 

 

옆에 달면 따악! 태슬이 있으니 지갑 열때 참 좋더라구요~

손에 큼직막한것이 달려있어서 쑥 잡아당기면 된다는...ㅎㅎ

지퍼도 부드러워서 매우 잘 열려요~

 

 

 

 

크기는 이정도?? 갤럭시 S5랑 비교해봤어요.

정말 여성 반지갑 사이즈로 딱 사이즈라는!ㅎㅎㅎ

가죽도 소가죽이라고 하네요!!+ㅁ+

5만원 가격에 완전 득템한 기분?!ㅎㅎㅎㅎㅎ

혹시라도 여성 반지갑을 찾으신다면 페넥 반지갑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