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패션/뷰티

남양주 별내/퇴계원 네일, 션이 네일샵에서 힐링하기:)

by 린미 2014. 12. 22.
반응형
남양주 별내/퇴계원 네일, 션이 네일샵에서 힐링하기:)

 

 

 

회원권을 끊고 다니던 션이 네일샵이 남양주 별내 퇴계원 근처로 이사를 해서..

집에서 거리가 쫌 있지만...좋아하는 곳이라 네일받으러 갔어요^^

퇴계원역에서 가까답는! 다이소 건물 3층에 있습니다!!+ㅁ+

 

 

 

 

3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문이 보여요!

아래에서 찍었는데..뭔가 이상해서 위에서 다시한번 찍었다는,

여긴 마사지샵도 있는데..그 안에 제가 다녔던 션이 네일이 입점해있습니다^^

 

 

 

 

전 퇴계원으로 두번째 와봤어요.

처음에는 오기 힘들다며 매니저님이 신내동까지 데리러 와주셨다는...ㅠ-ㅠ

이날은 주말이라 아빠에게 부탁했어요^^

차로는 빨리 오는데, 교통편이 후덜덜..ㅋㅋㅋ

 

 

 

 

션이 네일은 상담실 바로 옆에 자리잡았어요.

겨울이라 공기가 차가워서 바로 옆에 히터를 틀어주시더라구요~ㅎ

 

 

 

 

왼쪽은 일반칼라고, 오른쪽은 젤 칼라라는~

참고로 전 맨 아래에 있는 펄 들어간 젤을 좋아합니다!ㅋㅋㅋ

 

 

 

 

제가 션이 네일을 좋아하는 이유는 매니저님도 너무 좋으시고~~손도 잘해주시고~

그리고 가격도 매우 합리적이에요!!+ㅁ+

더군다나 회원권을 끊으면 더욱 합리적이라는..ㅋㅋ그래서 전 회원권을 끊고 다닙니다!ㅋㅋㅋ

아직도 많이 남았어요:)

 

 

 

 

왼쪽은 발관리 받는 곳인데, 이날은 손과 발 다 받았답니다.

발톱 상태가 정말 최악이였다는...조만간 사진을...ㄷㄷㄷ

 

 

 

 

겨울에는 서비스로 파라핀도!

예전에는 여름에도 해주셨는데, 이게 뜨거워서..ㅋㅋㅋ

이제는 겨울에만 해주시는것 같아요. 제가 손이 엄청 건조해서 이런 관리가 필요합니다ㅠ-ㅠ

 

 

 

 

네일을 하기 전에 저의 쌩손(?)ㅋㅋㅋㅋ 손은 주기적으로 받아서 상태는 괘안아요~ㅎㅎ

이제 저의 손변신!

 

 

 

 

쨔잔!!!! 겨울이고 크리스마스고 해서..이렇게 해봤어요:)

루돌프 파찌 이쁘져???

사실 네일 받는 과정도 찍고 싶었는데....... 매니져님하고 수다떠느라..ㅋㅋㅋㅋㅋ

찍을 생각을 못했다는~~

그래서 매장 사진으로 도배하는중..하하하하하하

 

 

 

 

페디큐어를 발라야 하는데, 손님이 오셔서 잠시 기다리면서 저의 손을 감상하고 있었어요!

루돌프가 왜케 마음에 들죠? 혼자 굉장히 만족해하면서 손을 보고 있었네요~ㅎㅎㅎㅎㅎㅎㅎ

자기 포인트는 트리같고~ㅋ

 

 

 

 

그 다음 페디큐어를 받았는데....발상태 엉망..ㅋㅋㅋㅋㅋㅋㅋㅋ

유럽갔다와서 받은거라 매우 오래된 저의 발톱...ㄷㄷㄷㄷㄷ

다 벗겨지고 엄지발톱만 남았다는..ㅠㅠㅠ 정말 창피합니다..ㄷㄷㄷ

 

이렇게 엉망이였던 제 발톱이?!

 

 

 

 

쨔잔! 럭셔리하게 바꼈어요~ㅋㅋㅋㅋㅋ

밤에 눈이오는 분위기로 해달라고 했는데, 요렇게 해주셨네요:)

정말 눈이 오는것 같죠? 엄지에는 스톤으로 포인트를!ㅎㅎ

 

 

 

 

매니저님과 신나게 수다를 떨다보니 어느새 손과 발이 끝났어요~하하하하하

혼자 운영하시는거라 방문전에 꼭 예약을 하셔야 해요~ㅎㅎㅎ

작년부터 인연이 되어 꾸준하게 방문하는 션이네일!

비록 남양주 별내 퇴계원 쪽으로 이사하셔서 네일 하러 자주 못가지만, 이렇게 다녀오면 몸과 마음이 힐링된답니다^^

 

이 근처에서 사시면 션이네일 추천합니다!!+ㅁ+)/

가서 힐링하고 오세요!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