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역 네일샵, 오늘네일에서 봄맞이하기:)논현역 네일샵, 오늘네일에서 봄맞이하기:)

Posted at 2015. 3. 6. 14:31 | Posted in 린미's 정보/패션/뷰티



논현역 네일샵, 오늘네일에서 봄맞이하기:)

 

 

 

며칠전 논현역 네일 받으러 갔다왔어요:) 

네일받은지 어언 한달~ 이쁘긴 하지만 색이 어두운지라, 봄맞이 고고씽!

비가 내렸지만..꿋꿋히 네일을 받으러 가는 이 정신!!!!ㅎㅎㅎㅎ

제가 다녀온 곳은 논현역에 위치한 오늘 네일샵입니다^^

 

 

 

 

들어가니 언니가 반갑게 맞이해주시더라구요:)

일단 뒤에는 이렇게 다양한 색상의 네일이 준비되어 있구요

 

 

 

 

여기도!ㅎㅎㅎㅎㅎ

 

 

 

 

지금 제 발 장난 아닌데, 나중에 페디큐어도 받으러 와야겠어요!

왼쪽에 있는 기기는 발마사지를 해주는건가요?? 궁금했는데, 물어본다는걸 깜빡!

손관리 해주신 언니랑 폭풍수다를 떠느라..ㅋㅋㅋㅋㅋ

 

 

 

 

오늘네일샵에서 행사도 하고 있으니,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챙기세요:)

 

 

 

 

전 이 행사가 탐나더라구요!!+ㅁ+ 젤프렌치하고 그라데이션이 35000원이라뉘!!!!!!

정말 싼건데 말이죠~~~~~  담에는 페디 받으로 고고씽?ㅋㅋ

 

 

 

 

 

하고 싶은 네일로 캡쳐해가긴 했는데..혹시 모르니 디자인 북을 보고 골랐어요.

그리고 제가 원하는 디자인과 오늘네일의 디자인과 결합하여 봄네일 탄생!!!!!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쨘!!!!!!! 벚꽃잎이 제 손에 앉았네요~~~호호호호호호

끝나자마자 바로 찍은거라 기름기가 좔좔 흐르는 제손..ㅋㅋㅋㅋㅋ

네일 받는동안 시간이 가는줄도 모르게 언니랑 수다떨었어요!ㅋㅋㅋㅋㅋ

진짜 재미있었다는!!

제가 모르는 세계의 이야기도 많이 듣고!!!ㅋㅋ 즐거웠어요^^

 

 

 

 

그날 카페가서도 찍어보았지요~

저의 봄맞이 벚꽃 네일 입니다^^ㅎㅎㅎ

 

 

 

 

흰색에 핑크 꽃잎이 마음에 들었어요!!+ㅁ+

때맞츰 스타벅스도 벚꽃을 준비했더라구요. 컵이랑 잘 어울리나요~ㅋ

 

 

 

 

여기는 왼손:)

손가락 하나에는 글리터를 했구요, 분홍색 네일위에 하얀색 벚꽃이!

 

 

 

 

오른손에는 하얀색 바탕위에 분홍색 벚꽃을 얹었어요^^

이쁘죠??

평가에 냉정한 남자친구도 이쁘다고 했어요! 친구들도 이쁘다고 하고!!

완전 마음에 들었던 봄맞이 네일이였습니다!ㅋㅋㅋ

 

방문했던 오늘네일샵이 논현역에서 가깝긴 한데 안쪽에 있어서 헷갈리는 분들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찾아간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논현역 네일샵 오늘네일 가는방법!

 

 

 

 

논현역 3번출구로 나오셔서 바로 오른쪽으로 꺽은다음 직진!

막다른 길이 나오면 왼쪽으로 꺽기, 첫번째 골목인 오른쪽으로 꺽기!

그리고 첫번째 왼쪽으로 꺽기! 그럼 한민 부동산이 보이고, 부동산쪽으로 들어가면 편의점이 보여요!

그럼 오늘네일샵 찾기 끝!!!ㅎㅎㅎ

 

 

 

 

한민부동산이 보이면 오른쪽으로,

 

 

 

CU편의점이 보이면 오른쪽으로 꺽자마다 바로 따악!!!!!!

찾기 쉽죵~~~:)

린미의 봄맞이 네일이였습니다^^ 아이좋아~~~~

 

 

 

 

<이 글은 해당업체에서 젤네일1회권을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후기입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1동 | 오늘 네일 (ONL Nail)
도움말 Daum 지도
  1. 이쁘네요 ^^ 저는 성격상 손톱을 길르지를 못해서 네일을 받아본적이 없어요 ㅎㅎ
  2. 예쁘게 잘하셨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3. 논현역 네일샵정보 잘 보고 갑니다.
  4. 논현 네일샵에 대해서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정말 유용한 글인듯 합니다 ~
    즐거운 주말되세요 ^^
  5. 린미양 멎지네염 ㅎㅎ.
  6. 남자는 요런거 못하죠 ㅎㅎ 잘보고 갑니다~
  7. 완전 이쁘네요~ ^^
    기분전환이 확~ 되겠네요~
  8. 네일샾 정말 너무 좋아보이네요 ㅎㅎ
    잘보고갑니다 ^^
  9. 자그마한 손 안에 저렇게 그릴 수 있다는게 굉장히 신기하네요!!
  10. 작년에 완전 미췬듯...ㅎ산행을 다니면서 손이 너무 상해서 혼자 네일샾을 찾았던 기억이 나네요
    완전 부끄럽고..신기했답니다ㅎ
    피곤하면 손 끝이 트는데 가끔은 다시 가고싶은 생각도 들어요^^ㅎ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