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패션/뷰티

저렴한 수분크림, 배드스킨 우유폭탄크림 좋아요:)

by 린미 2015. 1. 25.
반응형
저렴한 수분크림, 배드스킨 우유크림 좋아요:)

 

 

 

제 피부는 중성에 어떤 화장품이든 잘 맞는 스타일이라 수분크림은 저렴이를 위주로 써요:)

비싸봤자 프리메라 정도?ㅎㅎㅎ

수분크림 후기 쓸때 항상 하는 말이지만, 피부과에서 어차피 수분크림은 피부겉은 보호해주는거라..

비싼거 필요없고 저렴이로 듬뿍듬뿍 발라주라고 했거든요! 그래서 듬뿍 바르기위해 배드스킨 우유크림 구매완료!

 

전 티몬에서 13600원인데 할인쿠폰 사용해서 11600원에 구매했어요!

만원대로 득템한 수분크림입니다!ㅎㅎㅎ

 

 

 

 

요즘 제가 가장 신경쓰는 미백과 주름...나이는 어쩔수 없나봐요ㅠ-ㅠ

그래도 입가에 갑자기 생긴 주름은 꾸준히 관리하니..없어진것 같아요!ㅎㅎㅎ

배드스킨 우유크림은 이름에서 보시다시피 우유단백질이 들어간 크림이에요.

 

 

 

 

양은 100ml! 프리메라는 보통 한달에서~한달반정도 사용하거든요~ㅎ

이건 더 오래 사용할 수 있겠죠??

 

 

 

 

뚜껑을 열면 이렇게 수분크림을 떠서 사용할 수 있게 스푼이 들어있어요.

전 이 스푼이 없으면 안된다는..ㅎㅎㅎㅎ 손으로 떠서 바르면 뭔가 이물질이 크림안에 들어가는 느낌이더라구요^^;;

제가 예민한건가요?ㅎㅎ

 

 

 

 

쨔잔! 이것이 배드스킨 우유폭탄크림입니다.

마치 우유가 굳은 듯한 느낌을 받을수 있어요~ㅎㅎㅎㅎ

그리고 향도 우유향이 조금 난답니다!

 

 

 

 

스푼으로 떠보니, 이렇게 떠지더라구요.

다른 수분크림처럼 쫀득쫀득한 느낌이 아니라 푹! 떠지는 그런느낌?

 

 

 

 

손등에 한번 발라봤습니다.

 

 

 

 

비비면 이래요^^;;;; 그래서 많이많이 비벼주셔야해요.

이때 사진찍고 그러느라 손이 차가워서 그런지, 더 뭉쳐있던거구요~

얼굴에 바르니 따뜻해서 금새 녹아서 퍼져요.

 

 

 

 

다 바른 후! 역시 수분크림이라 그런지 촉촉해져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겨울에 바르면 좋을것 같아요. 날씨가 건조하니 듬뿍 발라서 얼굴위에 막이 형성된 느낌?ㅎㅎ

여름에는 무거울것 같구요~~

지금 일주일정도 쓰고 있는데, 만족합니다!!^^ 가격대비 완전 추천!!!

듬뿍듬뿍 아끼지 말고 발라주세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