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패션/뷰티

에띠나 아이패치, 저도 한번 써보겠습니다!

by 린미 2015. 4. 3.
반응형
에띠나 아이패치, 저도 한번 써보겠습니다! 

 

 

 

이날도 어김없이 미미박스 앱을 보고 있었지요.

에띠나 하이드로젤 골드 아이패치가 58%할인해서 14700원에 행사하길래!!!

바로 질렀습니다!!!!!!!!

이제 30대가 되니....눈에 띄는 주름때문에..ㅠ-ㅠ 아놔..이 주름....

 

 

 

 

요즘 배송이 참 빨라요~ ㅎㅎㅎ

아이패치를 한장씩 뜰수(?) 있는 스푼이 들어있어요:)

처음에는 활용했지만 이제는 그냥 손으로 집는다는...아 귀찮어..ㅋㅋ

 

 

 

 

생각보다 커서 놀랬어요. 전 작은줄 알았거든요~

양이 무지하게 많다고 하는데, 얼마나 많은지 보겠습니다!!+ㅁ+

 

 

 

 

제가 구매한 것은 에띠나 하이드로젤 골드 아이패치!

블링블링 합니다:) 사실 이 브랜드랑 딴 브랜드랑 고민하다가..

에띠나가 더 유명한것 같길래 조금 더 비싸지만..이걸 선택했어요^^

 

 

 

 

스푼으로 이렇게 뜨면 잘 떼어져요.

하지만 이제는 손으로.....한장 한장 떼어내기가 귀찮네요~호호호호호

 

 

 

 

일단 에띠나 아이패치 사용법은 간단해요~ 화장수로 피부 정돈한 다음,

아이패치를 원하는 부분에 붙이면 되는데...저 진짜 저 예시그림처럼 붙였어요.ㅋㅋㅋ

 

 

 

 

이렇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미간에 왜 붙이는지 몰랐는데..요즘 누워서 폰을 하도 만지작 했더니

저 부분에 주름이..ㅠ-ㅠ 폰 보면서 인상쓰고 있었나봐요.....

눈주름도 아니고 왜 저부분에 주름이 생길까요ㅠㅁㅠ

솔직히 여기 관리할라고 에띠나 아이패치 산거에요~ 눈주름은 없는데.....저기 주름이......

 

 

 

 

그리고 팔자주름, 목 사방팔방 다 붙였어요!!+ㅁ+

아끼면 똥된다고 하잖아요~~그래서 마구마구 쓰고 있습니다~

지금 3번정도 사용했는데, 아직 이렇다할 효과는 잘...ㅋ

어떤 분 후기보면 눈가가 탱탱해져서 화장이 잘 받는다고 하던데..전 그정도까지야...

 

만약 눈썹위에 주름이 없어지면 극찬하면서 다시한번 포스팅 할께요!

일단 꾸준히 사용하는게 중요하니까 열심히 써보겠습니다!ㅋㅋㅋㅋㅋ

세일해서 사서 참 좋아요:) 정상가 주라고 하면 고민많이 했을듯!ㅎㅎㅎㅎㅎ

 

가끔 미미박스에서 행사치면 이렇게 득템합니다!ㅋㅋ

 

 





<미미박스에서 제돈 주고 구입했어요~후후후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