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패션/뷰티

마스크팩추천, 3STEP으로 촉촉한 유핏 마스크시트!

by 린미 2015. 6. 14.
반응형
마스크팩추천, 3STEP으로 촉촉한 유핏 마스크시트!

 

 

 

어제 친구들을 올만에 만나 마스크팩을 했어요!ㅎㅎ 이제 나이가 드니, 집에서 만나 피부관리에 신경을 씁니다ㅋㅋ

저희가 한 마스크팩은 3단계 마스크팩으로 각질제거 클렌징부터 얼굴팩, 마지막으로 크림까지 신경쓰는 제품이에요.

이렇게 패키지로 있는 팩은 처음인지라 기대를 했지요!!+ㅁ+

한 친구도 피부에 워낙 관심이 많은아이라 팩을 자주 하거든요. 제일 좋아라하던 그 친구..ㅋㅋ

 

 

 

 

종류가 여러가지 있지만 피부가 예민한 친구는  티트리 릴렉스를 선택했어요.

대만여행 갔다와서 피부가 많이 상했던 친구인지라 신경을 많이 쓰고 있었거든요.

피부진정에 중점을 두고자 선택한 티트리 릴렉스 마스크팩.

 

 

 

 

또 한친구는 콜라겐 리프팅으로 선택!

요즘 피부가 쳐지는것 같다며...ㅠㅠ 콜란겐으로 쳐진 피부를 업!! 해보고자 선택했어요.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있게 해준다는 말에 덥석 선택했더라구요!ㅋㅋㅋ

 

 

 

 

전 피부재생을 위하여 마유 컴플렉스!

요즘 마유크림이 그렇게 유행이던데, 티없이 깨끗한 피부를 갖고자 선택했습니다:)

 

 

 

 

먼저 첫번째 단계로 세안을 시작합니다.

적당량을 취하라고 적혀있지만 다 부어버린 친구..ㅋㅋㅋㅋ

 

 

 

 

사진을 찍겠다고 물없이 했더니 이렇게 되네요..ㅎㅎㅎㅎㅎ

 

 

 

 

다시 화장실로 가서 손에 물을 적신 후 거품을 내니 부드럽게 클렌징을 할 수 있어요.

타클렌징이랑 다른 느낌이 들었는데요, 금방 거품이 지워지고 뭔가 뽀득뽀득한 느낌이라고 할까나?

미끄덩하는 느낌이 없어요. 뽀득뽀독 지워진 느낌?ㅎㅎㅎㅎ

 

 

 

 

깨끗히 클렌징을 한 후 스킨으로 피부를 정돈하세요:)

개인적으로 스킨을 솜에 덜어 바르는걸 추천해요. 수건으로 물기를 닦지 마시고 스킨묻은 솜으로 닦으세요~

 

 

 

 

에센스가 듬!!뿍 들어있었던 마스크팩!

얼굴팩 재질이 매우 얇다고 할까나요? 기존 팩 재질이랑 다른 느낌이였어요.

그리고 에센스가 많아서 마음에 들었음!!!ㅎㅎㅎ

예전같으면 얼굴에 부치고 남은 에센스를 팔이나 목에 발랐는데..더워서 끈적거리기 때문에 그건 안했어요^^;;

 

 

 

 

피부에 착!!!! 감깁니다~ㅎㅎㅎㅎ

 

 

 

 

20분 후 마스크팩을 제거한 피부의 모습이에요.

에센스물기(?)라고 해야하나요?? 손바닥으로 탁탁치면서 에센스를 얼굴에 흡수시켜주세요.

친구가 모델을 잘 해줬어요~ㅎㅎㅎ

 

 

 

 

에센스를 얼굴에 흡수시킨 후 마지막으로 고보습 수분크림을 발라주면 됩니다.

 

 

 

 

아까우니 크림 한방울이라도 쫙쫙 짜서 손등에 올렸어요.

바르는 느낌이 굉~~장히 가볍고 부드러워요. 여름에 바르기 좋은 크림이에요.

너무 무거우면 더울텐데, 가볍게 잘 발려서 친구들도 좋아라 하더라구요.

 

 

 

 

3스텝 팩을 하기 전의 저의 피부!

클렌징 워터로 화장을 지운 상태입니다.

 

 

 

 

마지막 수분크림까지 바른 후 저의 피부!

피부가 촉촉해진게 보이시나요?ㅎㅎ 물론 한번 해서 피부가 확!! 달라지지는 않겠지만,

폼클렌징부터 마스크팩에 수분크림까지 할 수 있는 유핏 마스크팩 정말 만족했어요^^

친구들도 만족하면서 팩을 했답니다:) 수다떨면서 피부관리를 하는 저희들이에요~ㅋㅋㅋㅋ

 

현재 더유핏 홈페이지에서 3스텝 마스크팩 1+1을 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 직접 팩을 해보세요:)

추가할인도 받을 수 있으니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꺼에요!

요즘 피부가 안좋아져서 이번 여름에 유핏 3스텝 마스크팩으로 피부관리를 해야겠어요+ㅁ+

 

 더유핏 홈페이지[바로가기] : 3스텝 마스크팩 1+1 구매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