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석계역 맛집, 장어먹고 힘이 불끈! 무한장어!

by 린미 2015. 5. 22.
반응형
석계 맛집, 장어먹고 힘이 불끈! 무한장어! 

 

 

 

남자친구랑 남자친구동생이랑 세명이서 석계역 맛집이라는 무한장어에 다녀왔어요!+ㅁ+

요즘 체력이 딸리는 남친과 남친동생을 위해!! 장어를!!! 힘팍팍!!ㅋㅋㅋㅋ

장어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무한장어로 고고씽!

 

 

 

 

2층 입구에 장어가 있었어요.

애들아, 너희들을 먹고 힘을내볼께!!+ㅁ+

 

 

<석계역 맛집 무한장어 메뉴판>

 

 

저희는 프리미엄 패밀리세트를 먹었어요! 보통 무한메뉴를 많이 드신다고 하던데요, 차이점은..

패밀리 스페셜은 장어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점!

프리미엄 패밀리세트와 장어와 더불어 오리와 소고기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점!

스탠다드 무한장어는 장어,오리,소고기와 더불어 음료수와 소주가 무제한이라는 점!

소주가 무제한이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지인에게 톡을 보냈습니다! 다음 회식은 여기닷!!!ㅋㅋ

 

 

 

 

석계 맛집이라고 일컫는 무한장어는 통영 자연산 바다장어라고 하네요!+ㅁ+

제가 장어를 많이 먹어봐서 모르지만, 비릿내도 없고 맛있었어요:)

 

 

 

 

꼬리가 정력에 좋다는게 아니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 남친이 챙겨먹던데..ㅋㅋㅋ

그리고 장어를 먹고 복숭아를 먹지 말라고 하니 기억하세요^^

 

 

 

  

  

 

 

자,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볼까요?+ㅁ+

반찬은 이렇게 간단하게 나오구요, 사실 거의 손도 안댔어요~장어 먹느라..ㅋㅋ

오른쪽 맨 아래에 있는 반찬은 너무 맛있어서 한번 더 리필했어요:)

장어랑 같이 먹으니 굿굿!

 

 

 

 

효과 한번 줘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란찜 나오구요~ 보글보글 맛있게 끓여지길래~ㅋㅋ

 

 

 

 

이것이 장어탕!

맛은 오리탕이랑 비슷해요~ㅎㅎㅎ 전 장어에 집중하기 위하여 맛만 봤답니다~

 

 

<석계 맛집 무한장어 소금구이>

 

 

먼저 장어 두마리를 얹어 주세요! 소금구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같이 나오는 새우랑 버섯 등등~

떡은 배부를것 같아서 안구워먹었어요 ㅋㅋㅋㅋㅋ

버섯은 워~~낙 좋아해서 다 구워먹었죠~

 

 

 

 

그리고 프리미엄 패밀리세트에 포함되는 소고기와 오리에요~

이건 장어를 조금 더 먹고 구워먹을려고 했지요~

 

 

 

 

정어가 노릇노릇하게 익어가고 있습니다!!+ㅁ+

하얀속살이 그대로네요~ㅋㅋ

 

 

 

 

이렇게 노릇노릇익을때 잘라서 먹으면 된다고 하셔요~

잘 못하는 저희를 위해 주인아주머니께서 직접 잘라주시면서 설명해주셨어요~ㅋㅋ

 

 

 

 

장어가 다 익었으니 맥주가 빠질 수 없겠죠??

술안마시는 남자친구는 콜라를...ㅋㅋ 남친보다 술을 더 좋아하는 저입니다-0-ㅋㅋ

"우리의 행복을 위하여!!!!!"

 

 

 

 

생강이랑 같이 먹으라고 해서 장어와 생강을 조금 집어서 소스에 찍어먹었어요~

오오!! 이것이 장어의 맛이구나!!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ㅁ+

어릴때 한번 먹었는데, 그때 비려서..그 이후로 딱히 장어를 찾아먹지는 않았어요~

근데...맛있당:)

이래서 장어를 먹는군요!!+ㅁ+

 

 

 

 

소스는 이렇게!

소고기와 오리도 있으니 여러종류의 소스가 나오나봐요~

취향에 따라 드세용:)

 

 

 

 

장어를 어느정도 먹었으니, 다음 타자 소고기 올라갑니다!!!

 

 

 

 

소고기 굽는건 제 담당이에요~

제가 또 기가막히게 굽거든요~ㅋㅋ소고기의 핵심은 고기굽기 미듐입니다!ㅋㅋㅋㅋㅋ

소고기도 맛있어요!!

 

 

 

 

장어랑 소고기랑 아까 제가 말한 야채랑 같이 먹으니~

음음~~맛있어요!!!!!ㅋㅋㅋㅋ

제가 뭔들 맛있지않겠냐만은....ㅋㅋ

 

 

<석계역 맛집 무한장어 양념장어>

 

 

장어를 다 먹으니 양념장어를 더 주셨어요!!

이것도 맛있어요! 양념을 좋아하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개인적으로 소금구이가 더 맛있다는!ㅋㅋ

그래서 장어 소금구이로 한번 더 먹었죠!!!!:)

 

이후로 계속 먹었습니다~~~

저희는 무지 배부른데 왜케 조금 먹냐며..ㅋㅋㅋ 2인이서 장어 9마리까지 드시는 분도 있데요~ㄷㄷ

대다나다! 저희는 충분히 배부르게 먹었거든요:)

 

 

<석계 맛집 무한장어 주소>

 

석계역 근처 맛있는 집을 찾는 다면, 힘이 불끈 나는 무한장어로 추천합니다:)

전 친구들이랑 지인들이랑 다시 오려구요! 그때는 스탠다드로 소주 많이 마셔야겠어요!+ㅁ+하하하하

 

자, 이제 남친아~돈많이 벌어와~~찡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