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용인민속촌 입장료(자유이용권), 알바보러 갔는데..한국용인민속촌 입장료(자유이용권), 알바보러 갔는데..

Posted at 2015. 10. 3. 18:46 | Posted in 린미's 여행/국내여행



한국용인민속촌 입장료(자유이용권), 알바보러 갔는데..

 

안녕하세요:) 어제 친구들과 함께 용인민속촌에 다녀왔어요!

요즘 한국민속촌 알바가 유명하잖아요. 광년이, 장사꾼, 꽃거지 등등 ㅋㅋ

그래서 저희도 알바를 보러 용인민속촌으로 고고씽!!

 

 

 

 

전날 비가와서 그런지 이날 날씨가 정말 환상!!

추울줄 알았는데, 시원하니 딱! 가을날씨였어요. 민속촌 가는날 정말 잘 잡았죠:) 

 

 

 

 

여기 가기전에 소셜에서 그렇게 입장권을 찾았는데, 가을이라 그런지 딜이 쏘옥 들어갔더라구요.

할인카드도 해당이 안되서 저희는 그냥 생돈을 다주고 입장권을 샀어요^^;;

한국민속촌 입장권은 15000원, 자유이용권은 24000원입니다.

 

 

 

 

여자 3명이서 용인민속촌 알바보러 놀러왔어요~꺄하하하하하

근데 미리 말씀드리자면, 유명한 알바들은 평일에 안나오는것 같아요...

저희는 나쁜사또만 봤다는...그러니 알바보러 가시는 분들은 주말에 가시는게..ㅠ-ㅠ

 

 

 

 

자, 그럼 올만에 방문한 한국민속촌에 들어가볼까요?

 

 

 

 

들어가자마자 왼쪽편에 의무실이 있으니, 혹시라도 다치시면 정문쪽으로 오세요.

 

 

 

 

요즘 민속촌이 많이 발전했다는게, 이런 드라마 테마도 많이 만들어놨더라구요.

그래서 내 사랑 중기오빠 옆에서도 한컷!

(잘생기면 어려도 다 오빠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와..날씨 보이시나요?

너무 멋있어서 계속 사진을 찍게 되더라구요. 사진찍는 실력은 똥이지만, 날씨가 살렸네요~날씨가~

 

 

 

 

그리고 이렇게 짚을 엮어서 만든 물품을 파는 할아버지도 만날 수 있었어요.

왠지 사고싶은 그런맘이 들게 하는데..막상 보니, 필요한게 없어서..ㅠ-ㅠ

아..사드리고 싶다...

 

 

 

 

목공예 체험하는곳도 있구요, 아이가 있으면 체험해볼만 한데..

저희는 다큰 미혼녀들.....구경만 했어요~ㅎ

 

 

 

 

이 길이 참 이쁘더라구요.

그래서 사진을 많이 찍었죠. 하하하하하

 

 

 

 

드디어 만났습니다. 관아에 가서 사또랑 셀카를...ㅋㅋㅋㅋ

전 제가 찍을라고 했는데, 자연스레 셀카봉을 가져가시더니 알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많이 해본 솜씨...ㅋ

친구가 웃기다며 그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줬어요.

 

 

 

 

한국민속촌가서 사또랑 셀카 찍고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감았다고 하니, 다시 찍어주는 센스까지..ㅎㅎ

 

 

 

 

페북에서 보는 그런 이벤트는 없었어요.

매우 얌전히(?) 앉아계시는 이번에 정직원된 나쁜 사또입니다 ㅋㅋ

하루종일 앉아있어야 하니, 심심할것 같기도 하고...ㅎㅎㅎ

 

문앞에 서있는 문지기 알바는 여학생이랑 농담하고 있고..ㅋㅋㅋㅋㅋㅋ

참......

이것이 저희가 본 용인민속촌 알바.... 더는 없었어요ㅠ-ㅠ 아쉬워라~ㅎ

 

 

 

 

또한번 날씨에 반하고:)

여기에서 박찬욱 감독의 영화 아가씨 촬영을 하고 있었어요. 연예인은 못봤지만...

검색해보니 스릴러 같다는... 민속촌을 배경으로 한 스릴러라... 

 

 

 

 

슬슬 배가고파서 장터로 갑니다.

장터에 가면 이렇게 음식점이 주르륵 있으니, 원하는 음식을 식권판매소에서 구매하시면 되요.

 

 

 

 

평일에다가 점심시간을 지나서 가니, 자리가 많이 남아있어서 다행이에요.

주말에는 사람들이 엄청 많을 것 같다는..^^:;

 

 

 

 

친구들이 계산을 하러 가고, 저는 깨끗한 자리를 사수했어요!!+ㅁ+

저분한  자리도 있기에...ㅎㅎ 먹는곳도 민속촌 답죠?ㅎ

 

 

 

 

쨔잔!!! 민속촌에 왔는데 동동주를 빼면 안돼죠!!!!

운전하는 친구를 위해 다른 친구와 저만 둘이 마셨어요!!ㅋㅋㅋㅋ

 

 

 

 

 

 

장터국밥 맛있어요. 이 음식을 추천할꼐요.

두부김치는 실망..ㅠㅠ 비추이니 해물파전을 드세요:)

한국민속촌에서 먹는 해물파전과 동동주의 맛이란~~캬~~~~~

 

 

 

 

배를 든든하게 채웠으니, 공연을 보러 갑니다.

저희는 2회차를 봤어요.

 

 

 

 

먼저 농악놀이가 시작하고, 사람들도 많고, 외국인도 많으니 괜히 제가 뿌듯!ㅎㅎ

공연하시는 분들 공연할 맛이 날것 같네요:)

 

 

 

 

그리고 줄타기까지.

줄타시는 분이 여자분이시더라구요. 제자라고 하네요.

이날 바람이 엄청 불어서 힘들었을텐데, 열심히 타셨어요~

 

 

 

 

영화에서 보는 높이 뛰는 장면은 볼 수 없었지만..(은근 기대했던 지라..)

글도 줄하나에 이렇게 타는 모습이 대단합니다.

간간히 말도 하시고, 농담도 던지시다가..줄을 탈때는 눈빛이 달라져요.

대단하쥬~~?

 

 

 

 

마지막으로 마상무예까지.

다들 어려보이는데, 진짜 잘하더라구요!+ㅁ+

이날 실수는 종종했지만 귀여웠습니다 ㅋㅋㅋ

 

 

 

 

몽골인도 있다고 하네요.

다들 어려보이죠? 저희가 생각하기에는 평일에는 제자들이, 주말에는 스승들이 공연하지 않나 싶어요.

주말에 보지 않았으니...그냥 저희의 생각..ㅋㅋ

 

 

 

 

전통혼례는 친구가 전통혼례를 했던지라 패스!

그리고 다시 민속촌을 거닐었어요.

 

 

 

 

지금도 이정도인데, 단풍이 들때 오면 너무너무 이쁠것 같아요.

이날 친구들이랑 셀카랑 사진 엄청 찍었어요 ㅎㅎㅎ

배경이 좋아서 그런지 다 잘나왔다는:) 호호호호

 

 

 

 

이번주에 어디갈까 고민이시라면 한국용인민속촌을 추천해요:)

볼꺼리, 즐길꺼리도 많고...무엇보다 가을이잖아요^^

 

 





 

 

 

  1. 요즘 날씨가 너무 좋긴하죠 용인민속촌에 가본적이 없군여
    대전을 벚어날수가 없으니 ㅎㅎ
  2. 와~ 용인민속촌이 이렇게 생겻군요^^
  3. 민속촌 가끔 가면 뭔가 새롭기도하고

    예전에 비해 볼거리가 많아졋더라고요
  4. 자유이용권은 뭐에다 쓰는거여??
  5. 꽃거지가 없어서 조금 아쉽네요 ㅋㅋ
    여학생이랑 농담하는 문지기라니.. 웃기네욥!!ㅎㅎ
  6. 민속촌에 놀러 가고 싶네요 ~ 알바생들 페북에 영상 올라온것 봤는데 재미있더라구요 ~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