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국내여행

대성리 수영장 펜션, 아인티오펜션 물놀이 재밌어요!!

by 린미 2015. 7. 17.
반응형
대성리 수영장 펜션, 아인티오펜션 물놀이 재밌어요!! 

 

얼마전에 남자친구랑 4주년 기념으로 1박2일 수영장 펜션에 놀러갔다왔어요^^

가평으로 갈까 하다가, 눈에 띈 대성리 수영장 펜션 아인티오펜션!ㅎㅎ

 

 

 

 

다행히도 저희가 갈 날이 비수기 마지막날이라서....(6월30일 ㄷㄷㄷ)

티몬을 통해 조금 더 저렴하게 예약한 후 갈 수 있었어요^^

아인티오펜션은 픽업을 직접 해주기에, 대성리역에 가서 연락하면 데리러 오세요:)

미리 상봉 홈플러스에서 장을 보고 대성리역으로 고고씽!

 

그리고 도착한 아인티오펜션입니다.

 

 

 

 

카페 바로 앞에 수영장이 있어요!ㅎㅎㅎ

일단 체크인을 하고, 짐을 놓으러 저희가 예약한  "고세" 키를 받았어요.

 

 

 

 

바베큐장쪽에서 바라본 모습이에요.

사무실겸 카페(조식)와 그 앞 수영장~ㅎㅎ

 

 

 

 

네모난 침대가 있는 방을 선택하고팠지만 그 방은 이미 다 나가서 선택한 고세!

막상 보니 나쁘지 않았어요~ㅎㅎㅎ 스파가 제일 마음에 듭니다!!+ㅁ+

 

 

 

 

동그란 침대에서 처음 자 본다는..ㅋㅋㅋ

근데 괜찮았는데, 남친은 다음날 허리가 아프다고는 했어요^^;;;;

잠만 잘잔 저...ㅋㅋㅋㅋ

 

 

 

 

침대 바로 옆에 있는 세면대.

화장실 세면대보다 밖에 있는 세면대가 더 편해서 좋아해요.

그 옆에 드라이기 있구요,

 

 

 

 

여기는 주방!

이번 여행은 딱! 고기만 사간 우리..ㅎㅎㅎㅎ

주방에서 해먹은게 없네요.

 

 

 

 

밥솥, 무선포트, 그릇, 수저 다 4인용 정도로 넉넉하게 있어요.

 

 

 

 

 

그 뒤에 있는 욕실에는 치약과 바디샴푸, 샴푸, 린스가 준비되어 있구요,

체크인할때 칫솔을 물어보시는거 보니까 칫솔도 안갖고 오면 제공해주시나봐요~

저희는 하도 여행을 다닌지라, 여행전용 칫솔이 있지요~ㅋㅋㅋ

 

 

 

 

이 의자가 은근히 편해요! 딱딱한줄 알았는데 푹신하다는..ㅋㅋ

한번 앉아보고 옷말리는 의자가 되버렸지만...ㅋㅋㅋ

 

 

 

 

이런풍경!!!

풍경이 좋아서 참좋아요~ 고세방이 좋은것이 사람이 이 앞에 다닐 일이 거의 없더라구요.

다른 1층방은 앞에 왔다갔다 하는데, 끝방이라 왠만하면 오지 않는다는...ㅎㅎㅎ

그래도 밤에는 커텐을 쳤답니다~ㅋ

 

 

 

 

고급스파기계가!!!! 기대안했는데, 무지 좋았던...ㅋ

거품목욕을 할 수 없는게 조금 아쉬웠지만 마사지로 만족~ㅎ

안 사진을 깜빡하게 못찍었어요^^;;;; 

수영장에서 놀다온 후 사용한 다음에 뚜껑만 덮었어야 하는데...전원도 끄고 뚜껑도 안닫고..

밤에 차가워서 못했다는......... 계속사용하시려면 전원끄지 마시고, 뚜껑을 꼬옥 덮어놓으세요^^;;

 

 

 

 

스파하는 동안 이런풍경은 못봤어요ㅋㅋㅋㅋ

커텐치고 TV만 보고..ㅎㅎ

 

 

 

 

저희 가 이 수영장 때문에 여기를 선택했지요!

쉴 수 있는 공간도 잘해놓았더라구요.

 

 

 

 

그리고 저 슬라이드!!!!!

수영장과 저 슬라이드에 반해서 바로 선택한 아인티오펜션!!

 

 

 

 

저희가 타려고 하니, 이렇게 물줄기를 틀어주셨어요.

왼쪽은 물속에 빠지는건데, 전 오른쪽이 더 좋더라구요^^;;;

빠지는게 싫어서..ㅠㅠ 그리고 성인은 조심히 타세요~ 남친 뒤집어져서 바닥에 이마를 꽝ㅠㅠ

 

 

 

 

신나게 튜브를 갖고 올라가는 남친!ㅋㅋ

 

 

 

 

물놀이를 참 좋아하는 남자라, 이런거 보면 사족을 못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찌나 신나하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친의 얼굴을 제가 지켰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빠르지 않은데 재미있어요!!ㅋㅋㅋ아이들이 타도 충분히 즐길 수 있을것 같아요.

저희 커플 엄청 탔어요~ㅋㅋ타고타고타고, 계속 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수영장 한켠에 튜브가 준비되어 있으니 물놀이 하셔도 되요.

 

 

 

 

우리는 엄청큰 고래를 득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하는 남친의 모습..느껴지시나요?ㅋㅋㅋ

 

 

 

 

이거 잘 타야되요. 아니면 옆으로 넘어져요~ㅋㅋ

근데 한번 타면 진짜 재밌어요~ㅋㅋ마치 고래를 진짜 탄 느낌이랄까~~~~

타고 있는 모습을 사진찍으려고 나왔더니만 바로 엎어지는....ㅡㅡㅋㅋ

 

 

 

 

씐나게 물놀이를 하고, 방에서 스파하고 쉬다가..

저녁에 고기먹으러 나왔어요.

아인티오펜션 새펜션은 아닌것 같은데 깔끔하게 유지 잘하시더라구요.

 

 

 

 

그리고 김치를 깜빡한 저희에게 김치를 주셨던 아주머니..ㅠㅠ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맛있었어요~ㅋㅋㅋㅋ

 

  

 

 

다른 팀은 푸짐하게 이것저것 갖고 와서 먹고 그러는데..

우리는 고기....끝!ㅋㅋㅋ

 

 

 

 

원래 여행은 숯불고기 먹으러 오는거 아니겠어요?ㅋㅋ

맥주와 맛나게 고기도 먹고~~~좋았어요^^

카페에 간단한 술이나 과자도 판매하니, 혹시 모자른 분은 구매하셔도 되요.

저희도 과자샀네요 ㅋㅋㅋ이번에 너무 안샀어요ㅋㅋㅋ

 

아인티오펜션은 조식도 주는데....

저희는 못먹었어요. 왜냐?? 잠이 문제죠 잠이~ㅋㅋ

자느라...그냥 포기!

 

그리고 체크아웃한 후 대성리역까지 데려다 주셨어요^^

걸을만한 거리긴 한데, 한참걸리는? 차타고 5~10분정도 들어가면 바로 펜션인지라~ㅎ

 

 

 

 

아인티오펜션에서 신나게 물놀이하고, 즐겁게 4주년을 맞이했어요:)

대성리 수영장 펜션을 원하시면 아인티오펜션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